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가챠 이벤트!!

by KaNonx카논 2015.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 과자왕국(?) 이벤트가 끝난 후 메르크 트위터에 올라온 일러스트를 업고 돌아온 카논입니다!

 

출처는 티티라는 아저씨가 희한한 말투로 운영하는 트위터 여기!

메르크 스토리아 트위터 : https://twitter.com/merc_storia

참 돈벌어 먹기 힘들지요;;;ㅋㅋㅋ

 

 

 

 

오늘은 그냥 짤막한 소식 하나를 포스팅 하려합니다!

 

'다이야 한정 4성 스카우트 페스'!

 

4성 유닛 출현시, 40%확률로 다이야 한정 유닛인 아마기가 출현한다고 하네요.

 

여러분 속지마십시오

 

일단 10스카우트에 3성 유닛 두마리는 확정적으로 주지만..

 

 

 

 

이거봐 내 이럴줄 알았어 40%란 말에 혹시나 4성 뽑을 확률도 높아진건가.. 했더니

 

이런 샹샹바같은.. ㅠㅠ

 

아마기란 유닛은 그냥 전설 속 유닛인가 봅니다

마치 어디에도 없는 여자친구와도 같이..

 

 

 

 

 

화속성 전위 유닛 하나 빼고서 딱 3성 두개 나왔네요

 

 

 

 

내가 울고싶어서 우는게 아니야..

메르크 스토리아.. 아니 그냥 트위터에서 '어디까지나 확률이에요!' 라고 외치는

저 티티란 아저씨를 확 어떻게 해버리고 싶습니다.. ㅠㅠ

 

1주년이다, 설이다 해서 모아모아놓은 다이야가 한 순간에 이렇게 증발 했습니다!^^*

 

 

 

 

그래도 우선 소개는 해놓아야죠..

 

3성 암속성 샤이리 광속성 류나류나와 함께하면 이미지가 꽤나 겹칠 것 같네요

 

하지만 이 아이도 전위라는점이..

 

 

 

 

풍속성 3성 엘시

 

...블레이 블루 - 컨티뉴엄 시o트 에 등장하는 노엘 버o리온 이로치?

 

정말 1년 가까이 했지만 4성은 딱 한 번밖에 못 뽑아본지라 요즘엔 회의감 마저 느껴집니다.. ㅋㅋ

 

하긴 무과금유저인데;;

 

허헣... 어쩌겠습니까 그래도 미운정때문에 계속 해야죠

 

다음에는 봄을 먹는 용 보스시드 파밍해 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