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서몬즈 보드 콜라보 이벤트!

by KaNonx카논 2015. 2. 11.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서몬즈 보드! 콜라보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서몬즈 보드에서 메르크 콜라보 던전을 클리어하면 바로 울드를 주는군요

화속성 총기로 분류되어 나오네요 ㅋㅋ 이쁩니다.

어서 빨리 스쿨드베르단디도 데려와야 하는데 말이지요~

 

 

운명의 세 여신

 

과거의 울드

 

 

현재의 베르단디

 

미래의 스쿨드

 

흐아아 셋 다 어째서 이리도 퀄리티가 높은지요~!!

서몬즈 보드 내의 베르단디와 비교하면 ....

 

 

 

게다가 주인공의 어린시절 모습까지 볼 수 있으니 개이득!!

쇼타.. 하앍...

 

늙은 쪽은 못본걸로...;;; ㅋㅋㅋ

 

 

그리고 서몬즈 보드 내의 콜라보 진행상황입니다~!

 

메르크 스토리아 한정가챠와 메르크 미션의 모습입니다.

다른 미션에 비해서 칸수가 엄청 넓어요;;;

한칸 한칸 가려면 엄청 속이 터지는...ㄷㄷ

 

 

저는 가챠 세번 돌려서 암속성 코넬리아와 광속성 트렌세리카x2 를 뽑았네요..

메르크 본 게임 내에서도 못 본 아이들이 똭 나와주니 기분은 좋네요~

 

스우가 그렇게 좋다던데...

 

 

크..크흠 어쨌던 바로 진화시켜보았습니다~

 

아직 코넬리아는 써보지 못했고 처음으로 트렌세리카를 앞세운 빛 속성 파티를 짜보았는데

스킬이 괜찮긴 하더군요 ㅎㅎ 만족합니다.

  

 

 

그리고 잡몹 취급받는 우리의 주인공 친구들...

빛속성 시엣트 , 목속성 피리아

그리고 수속성 스텔라 화속성 알렉까지..

 

(안습)

 

 

그래도 일단은 4체 모아서 진화!

메르크에서 볼때와 서몬즈에서 보는 일러가 색달라서 좋긴하네요

..아 물론 쓰지는 않습니다만 ㅋㅋ

 

 

그리고 마지막!

메르크 스토리아에서 서몬즈 보드 이벤트 던젼을 진행하면 주는 유닛 메르크~!

 

벗 4성 진화시켜도.. 그냥 전시용 유닛이네요.. ㅠ

그래도 귀여우니 용서할게 메르크쨩~

 

히야.. 마침 메르크에도 조금 권태기가 오나 싶더니 이런 기회가 올 줄 몰랐습니다~

 

이제 거의 1년이 다되어가니.. 오래하긴 오래했었나봅니다.

 

그래서 깨달은 것, 현질보다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ㅋㅋㅋ 이 다음에도 계속 이벤트 던전 돌면서 남은 베르단디와 스쿨드 업어와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