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서몬즈 보드 근황!

by KaNonx카논 2015.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설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안하던 운동을 해서 팔에 근육통으로 개고생중이랍니다..;; ㅠㅠ

 

 

서몬즈 보드와의 콜라보 이벤트 결과입니다.

 

과거, 미래, 현재 던젼을 전부 20번씩 돌아서 울드, 베르단디, 스쿨드 모두 2각씩은 달성!

 

히야.. 서몬즈 보드 본 게임보다 솔직히 메르크 게임 내의 일러스트가 더 나은것 같아요 ㅎㅎ

 

현재의 베르단디 수속 2체 마법

 

 

미래의 스쿨드 풍속 1체 화살

 

 

이건 보스몬스터 시드!

베르나뎃타 .. 그냥 가시 도마뱀인듯 ㅋㅋ

 

 

어찌어찌 총 60번 클리어는 했네요..

 

마지막 던전은 우라스테이지 처럼 초당 캐릭터 전체에 데미지가 붙고 해서 난이도가 좀 있어서

안 깨려고합니다ㅋㅋㅋ

 

 

이번달 메달가챠가 갱신되었습니다.

4성은 수속성 3성은 암속성이네요

 

 

왼쪽부터 수속성 체렌시 암속성 라벤더

 

흠흠.. 체렌시 일러스트 이쁘군요.. 로렌하고 함께 수속성 팟에 한번 세워볼까나..?

 

 

다음은 서몬즈 보드 소식입니다//

 

하아.. 후우.. 최소한 하르슈트도 안 떠주네요, 망할.. 이제 정말로 그만 질러야겠습니다.

 

수속성 알시온과 화속성 시에라만 두세번씩은 뜬 듯.. ㅜㅜ

 

 

일단은 진화시켜봅니다.

 

...아로이스는 어째서 새대가리가 되었을까요...?

깬다 정말...

 

 

요 이주간 전승룡 이벤트도 했다지요!

 

하루에 한 번씩 다른 전승룡이 나오는 던전이 열려서 하루 한번씩 도전했지만..

 

화/광 던전에서 털리고 수속성 베네딕트 하나밖에 못 건지고/// ㅠㅠ

 

그래도 목속성 아나스타시아는 새벽에 랭크 업 팍팍 해가면서 20체 정도를 모았었습니다.

 

 

노가다의 결과.. 스킬레벨 좀 높은 몬스터가 하나라도 있으면 해서 계속 잡아놓다가

 

수요일 12시/ 스킬업 2배 이벤트 때에 10체씩 질렀지만..


LV.5밖에 안됐습니다............................................... ㅠㅠ

내 노력과 시간이...

 

 

허어..황룡은 6체 질러서 LV.5 된것에 비하면 완전 창렬이네요.. ㅠㅠ

 

앞으로는 한꺼번에 먹이는게 아니라 하나하나 질러봐아겠습니다..

 

 

쿠키런이고 메르크 스토리아고 서몬즈 보드고 모두모두 골고루 가챠운이라곤 없는 카논입니다. ㅠㅠ

 

위는 요즌 또 진행중인 출신국가별 가차네요..패스.. 안합니다 안해!!

 

그래요..메르크는 무과금인데 5성만 있으면 성공한거죠.. ㅠ

 

아무래도 이번 이벤트는 둘 다 뽕을 뽑은거 같으니 얼른 끝나고 다음 이벤트가 오길 바랄 뿐입니다.

 

케로로 같이 애니랑 콜라보 이벤트는 또 안하려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