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신춘형 유닛 등장!

by KaNonx카논 2015. 7. 17.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신춘형 유닛 등장!

 

뜨거운 한 여름에도 불구하고 괴밀아에서는 한 겨울형에 일본색 짙은 유닛들이 등장했습니다.

 

음음 신춘 간지파라다이스 가챠 이벤트 인가요.. ㅋㅋㅋ

 

여기에선 땡기는 유닛이 우아사하 뿐이군요.. 근데 지금 크리스탈이 없는 관계로 포기 ㅠ

 

 

신춘형 유닛 게릴라 이벤트도 개최됩니다!

 

신춘형 오이페와 신춘형 비스크라브레드는 UR 등급으로,

 

신춘형 쿠훌린, 신춘형 시그룬 그리고 신춘형 이텔은 SR 등급으로 드롭된다고 하네요 

 

 

또 다시 이벤트에서 청일점이 된 쿠훌린..

 

의외로 상급에서 안 나와서 꽤나 애를 태웠었습니다^^*

 

 

신춘형 오이페 진짜 이쁩니다..!!

 

다섯번 정도 상급을 파밍하니 나오더군요 ㅋㅋ

 

메인 스토리 진행 할 때보터 가지고 싶던 유닛이긴 한데 이렇게 다른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니 그저 행복할 따름입니다.

 

그런데 신춘형 비스크라브레드가 잘 나와줄지 의문이군요 .. ㅋㅋ

 

 

제어형 베더비어와는 다른 마음은 19세 베더비어 이벤트도 진행중이군요

 

특급, 초특급 이상에서 특이형 베더비어 출현인데, 와아.. 아직까지도 난이도가 너무 넘사벽이에요 ㅠㅠ

 

상급은 어떻게든 꺠는데 특급에 올라가면 6턴즈음 한대를 맞고도 즉사하더군요..ㅋㅋ

 

제어형 보다는 이쪽 베더비어가 더 믿음직 해보인다는..!

 

 

여기서부터는 막간의 진화 / 파밍소식입니다.

 

아내 바보의 흑화버전, 특수형 골로이스

 

아오 탐색할때고 배틀할때고 아내 자랑만 해서 짜증이;;;; ㅋㅋㅋ

 

 

성야형 아이언 사이드를 진화시켰습니다.

 

음 치파오가 화려해졌군요!

 

여담이지만 이번 성야형 중 성야형 산타클로스 하나만 파밍하지 못했네요 ㅠㅠ

 

 

레벨 60대 부터 꾸준히 도전해오던 요정 실키 이벤트에서 드디어 실키를 먹었습니다!

 

이거 SR로 드롭 될 줄 알았더니 떡하니 UR로 드롭되는군요..ㄷㄷ

 

 

마지막! 레벨 맥스의 UR 히미코를 MR로 진화!

 

소유 카드 중 3번째로 MR이 탄생했군요 ㅎㅎ

 

 

실키, 아이언 사이드, 골로이스 그리고 오이페 덕에

 

용병 아서 덱이 처음으로 SS등급을 찍었습니다!

 

덱의 카드들이 전부 UR이상이면 되는군요..

 

하지만 체력과 물리데미지는 아직 안습이라는게 ㅠㅠ

 

 

뒤를 이어 가희 아서 덱도 SS랭크 달성!

 

음 어라? 요전번가지만 해도 성야형 콘스탄틴이 리더였는데 새로 들어온 베디비어가 떡하니 리더를 차지해 버렸군요..

 

역시 체력은 눈물이 날 정도로 낮습니다..

 

승승 적당한 덱의 강화가 필요 할 것도 같습니다만 치아리가 너무 모자라요..!! ㅠㅠ

 

아무튼 점점 흥미진진해져가는 괴리성 밀리언 아서 플레이

 

앞으로도 근황 자주자주 올리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