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성야형 요정 파밍 근황!

by KaNonx카논 2015. 7. 10.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성야형 요정 파밍 근황!

 

때 아닌 성야형 요정 등장 이벤트로 열심히 파밍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어째서 한 여름에 성야형 유닛이 풀리는거죠...?

 

이쁘니까 더 이상 태클은 넣지 않겠습니다만ㅋㅋ

 

 

성야형 다마스 이후, 두번째로 찾아온 성야형 기사 아이언 사이드!

 

우오 은근히 드롭률이 높아서 파밍하는데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아니 그런데 왜 하필 치파오?!

 

 

그리고 일반 아이언 사이드의 외형과 똑 닮았다고 하던데... 어디가?

 

일러스트레이터가 달라서 그런걸까요..? 하지만 제2형 아이언 사이드도 ..귀엽네요!

 

 

그리고 성야형 SR로서는 마지막인 기사 성야형 브란슈 플르!

 

이상적인 아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등장하긴했는데, 음 요리 잘하고 다정한 아내면 좋긴하겠죠ㅋㅋ

 

 

제일 먼저 UR로 진화시켰습니다.

 

빈약한 가희 파티에서 한 따까리(?) 해 줘야 할텐데요.. 육성이 시급합니다..!!

 

 

으아닛! 정말로 얻을 거라곤 상상도 못했던 성야형 용병 아서가 단 한번 상급 클리어로 나왔습니다..!!

 

솔직히 이번 성야형에서 가장 위시하던 캐릭터라 기쁨이 크네요!!

 

성야형 용병 아서가 있다는 말은 다른 부호, 도적, 가희 아서도 카드로서 존재할 확률이 크다는 거군요..!

 

좋습니다..ㅋㅋ 나오는 즉시 목숨을 다해 컬렉팅 해야 할 유닛이 늘었군요

 

 

그냥 석탈해를 UR로 진화시켰습니다.

 

홍시 애호가가 뭐니 홍시 애호가가...ㅠㅠ 차라리 김치라고 하지..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초특급 레벨 석탈해는 도전할 용기도 안나서 그냥 일반 석탈해로 만족하려 합니다.

 

솔직히 말해 상급도 고수님들 사이에 꼽사리 껴서 가는거라 ㅋㅋ

 

 

여기서 부터는 간단한 진화소식입니다.

 

희대의 승부사 제2형 터퀸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갬블에 소질이 있나보군요..

 

 

음! 가희 파티에서 매우 하드캐리를 해 주고 있는

 

신앙의 요정 시아나!

 

제가 시아나 덕에 얼마나 많은 위기를 헤쳐왔는지...ㅠㅠ

 

 

커다란 메달 만개와 교환한

 

사랑의 기사 지원형 아스트라트 엘라인

 

용병 아서 덱에서 밥값은 하고있습니다 ㅋㅋㅋ

 

 

마지막! 깔끔하고 그림체를 보면 아이X마스X가 생각나는

 

기용빈핍 제2형 토르!

 

뭔가 그림체가 가장 제 타입이라서 애정이 갑니다^^*

 

 

마지막 소식은 새로운 가챠 이벤트 빙빙빙 돌려뽑아.....

 

그냥 빙속성 유닛들이 라인업 된 가챠네요

 

흠.. 위시라면 5성 지원형 카넬리언과 키안티 쯤 될까요..?

 

근데 쿠훌린과 콘스탄틴을 뽑은 시점에서 괴밀아에서의 운은 거의 바닥났다고 생각되어지기에

 

다음 가챠 이벤트를 기다리려고 합니다 ㅋㅋㅋ

 

성야형 유닛도 앞으로 산타클로스 하나만 남았는데, 이놈의 유닛은 죽어라 나오지 않는군요

 

진짜 산타클로스가 최종보스가 될 줄이야!

 

아무튼 다음에, 괴밀아 성야형 유닛 모두 모아 돌아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