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란바토 자체종료!? /메리카 스작 中

by KaNonx카논 2015. 7. 7.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란바토 자체종료!? /메리카 스작 中

 

이번 19회 란바토 몬스터인 사피르를 2체 얻은 후, 란바토를 자체종료할까 합니다.

 

좀 만 더 올라가면 스작 몬스터에 광결정까지 2개 주는데.. 고민이 되긴하네요

 

진화하니 리더 스킬이 7콤보 이상 시 3.2배 / 데미지 7% 체력흡수군요

 

 

이번에 부가적으로 주는 예전 란바토 몬스터는 제가 뭘한다고 놓쳤는지는 모르겠지만

 

놓친 후 꽤나 아까워 하던 몬스터였습니다. 하트와타트!

 

리더 스킬로는 모든 아군의 데미지 25%경감 / 3턴마다 1회 체력 6% 회복이네요

 

아무튼 이쁜 몬스터들이 두체나 손에 들어와서 몬스터박스가 화려해 졌습니다^^*

 

 

어후.. 실프는 이래저래 애물단지네요.. 7성 까지 진화시키자니 호크가 너무 많이들고 6성인 채로 두자니

 

너무 신경쓰이고...!!!!

 

얼른 토벌이 시작되어서 스위트 호크를 많이 벌면 그때 과식 시키고 진화시켜야하는 수 밖에 없겠네요ㅋㅋㅋ

 

진화 재료 및 마침 레벨이 max인 상태라 얼떨결에 진화한 와타츠미..

 

어라.. 와타츠미 스킬레벨이 2밖에 안되었던가...?

 

 

서몬즈 인생 중 여지껏 3번 도전했다 마지막 3번째에 성공한 캄란의 전투!

 

거기서 얻은 기념비적인 모드레드입니다! ㅠㅠㅜ

 

1...1컨 하긴했지만요 ㅋㅋ 근데 차라리 진화 후의 광적인 얼굴보다 진화 전이 훨씬 더 나은 것 같은데..

 

아무튼 캄란의 전투는 계속 하다보면 위에 구멍이 날 것 같아서 이제 안하렵니다...ㅋㅋㅋㅋㅋㅋ

 

 

4성수 7성 개방이 코앞으로 다가온 현재시점!

 

저는 생각지도 못하게 현무 스킬레벨을 맥스로 찍어버렸습니다...

 

아니... 될대로 되라 하고 먹인 스작몬스터들이 고대로 흡수되어버리다니..?!

 

전승룡때 이렇게 고분고분 스작이 되었다면 이렇게 고생하진 않았을 겁니다.. ㅠㅠ

 

인어 메리카 쪽은 스킬레벨 맥스까지 2업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아직 바다 속 낙원 필드가 10일정도 남았으니 드롭률 1.5배가 되면 그때 다시 돌아야죠~

 

저도 제대로 된 트랩 요원이 꼭 가지고 싶습니다..!!

 

 

음 특별한 소식 없이 오늘은 진화가 거의 주된 내용이네요~

 

극악의 드롭률을 자랑했던 카루라도 진  to the 화!

 

음.. 앞으로 또 애니메이션과 콜라보 해주지 않으려나요??? ㅠㅠ

 

케로로와 메르크와도 좋지만, 제가 바라는건 킬라킬이나 그렌라간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마지막 소식은 역시나 패망한 가챠 소식입니다.

 

 

이 얼어죽을 말대가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