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160살까지 방구석 폐인이었다. 마왕(쪼렙) 리뷰

by KaNonx카논 2015. 8. 15.
반응형

 

 

160살까지 방구석 폐인이었다. 마왕(쪼렙) 리뷰

 

마왕이 최약체인데다가 방구석 폐인?! 이런 한심한 마왕이 어디 있어ㅋ

 

마왕(쪼렘)의 주인공이 그렇습니다!

 

160살까지 띵가띵가 방구석에 처박혀서 놀다가 좀비 집사(?)의 말에 요괴 알바생을 고용해 악명을 높여가는

마왕의 이야기 '마왕(쪼렙)' 입니다^^*

 

 

기본적으로 알바생을 고용(가챠 가챠) 해서 던전에 배치 후 몰려 들어오는 용사들을 퇴치(?)하여

 

마왕의 악명을 높여가는 것이 주된 플레이 방식입니다~

 

처음 가챠에서는 2성 와뉴도라는 알바생을 뽑았습니다.

 

직원 정보에도 깨알같이 유머러스함이 있군요 ㅋㅋㅋㅋ

 

게다가 악명 레벨이 올라갈 수록 마왕은 더욱더 사악하고 악독한 짓을 벌이게 됩니다.

 

아래는 그의 악행 중 심한 것들만 골라 봤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도착지점에서 길을 막다니..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 질 수 있는 행동을 서슴치 않고 하는군요

 

레벨 5에선 초밥 위의 재료만 먹는 소말리아 아이들이 울고갈 만한 비열한 악행을 저지릅니다. 

 

 

도저히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보기 어려운 실내화에 슬라임 넣기 및 안장을 브로콜리로 바꿔치기 하는 행동...

 

사악합니다 사악해요

 

 

저런... 새치기에다가 남의 밥을 뺏어 먹기까지....

 

도저히 눈뜨고는 볼 수 가 없군요 ㅠㅠ

 

 

레벨 12에서는 극악무도함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아니.. 곱빼기 주문하고 한 젓가락만 먹는다는 건 오히려 졸부의 돈지x에 가깝지 않나요?

 

16의 화장실에 빨간 휴지 귀신을 보내는건 정말 악독한 짓이군요..!! ㅠㅠ

 

 

그렇게나 사악한 주제에 자신보다 악명이 높다고는 하지만 일개 알바생에게 명령도 내리지 못하고

 

용사에게 한 방만 얻어 터져도 골로가는 나약한 마왕(쪼렙).. 이 녀석을 제대로 미워할 수도 없네요 ㅋㅋ

 

가끔 용사들을 불법침입으로 고소해야한다느니, 내일 출근 안해도 되냐느니

 

한심한 대사를 하고는 있지만 나름대로 착실히 알바생을 고용해서 일자리를 창출해 내는 데다가

 

휴식시간까지 제대로 보장해주니.. 마왕성 알바는 생각 외로 꿀 알바?! 

 

시급만 좀 높다면 저도 지원해 보고싶군요 ㅋㅋㅋㅋ

 

 

나름대로 쉬운 플레이에 유머러스한 이력서 및 마왕의 대사

 

가볍게 가볍게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마왕(쪼렙)' 플레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마왕(쪼렙)같은 경우에는 따로 쿠폰 같은게 없어서 아쉽네요(여러 방면으로 말이지요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