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어부왕이 되겠어! 대어부시대 리뷰 및 쿠폰

by KaNonx카논 2015. 8. 7.
반응형

 

 

어부왕이 되겠어! 대어부시대 리뷰 및 쿠폰 / 그 외

 

태블릿 pc로 밀리언 아서만 돌리기 너무 심심하던 차에

 

방치형 힐링게임이라는

 

'대어부시대 ~ 보물을 찾아라'

 

라는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음 대양을 항해하면서 물고기를 잡고 시세에 따라 매매하는게 기본인 게임이군요

 

물고기를 낚는 어부의 멍한 표정을 보면 나는 아무생각이 없음 이라고 하는 것 같기도..

 

어부는 물고기 이외 조개 껍데기, 오징어 먹물 같은 재료라는 아이템도 가끔 낚아 올립니다.

 

 

재료는 어장 / 배 / 그물 / 미끼를 업그레이드 할 때 쓰이는 재료입니다.

 

아무리 최하급인 조개껍데기라도 절대 팔아버리지 마세요..!

 

재료 교환이 된다는 것을 알고 조개껍데기 100개를 그냥 팔았다가 후회하는 1人..

 

점점 재료도 잘 안나오고 업그레이드에 요구하는 재료의 개수도 많아져서 교환은 필수네요

 

 

 

가끔 가다가 어부들은 보물상자 또는 대형 참치를 낚기도 합니다!

 

일반 어류들과는 달리 보물상자와 대형 참치는 클릭을 해 주지 않으면 5초만에 도망가 버리기 때문에

 

화면을 자주 보고 있어줘야 헙니다..ㄷㄷ  409cm면 4m 9cm..?

 

 

가끔씩 등장하는 바다괴물은 마구마구 연타해서 쓰러뜨리는게 가능합니다!

 

이후 어항에 넣을건지 판매할 건지 선택하게 되는데 저는 일단 관상용으로 두마리 넣어놨습니다.

 

근데 이놈들 인상이 참...ㅋㅋㅋㅋㅋㅋ

 

 

환생 이라는 시스템과 비슷하게 대어부시대에는 높은 레벨의 어선을 팔고

(함께 있던 어부들도 팔았어?!)

 

흑진주라는 아이템을 일정량 얻게 됩니다.

 

중년기사 김봉식에서는 열쇠라고 불리는 아이템과 비슷한 개념이지요~

 

여러가지 쿨타임을 줄여주거나 바다괴물에의 데미지 업

 

어류를 팔았을 때 가격을 높이거나 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레벨 8이 되어야 어선을 팔 수 있는데 8레벨때 어선을 팔면 바보라는 알림이 뜨네요..

 

 

 

저는 점점 커져가는 배와 늘어나는 어부들을 보면 마음이 흐뭇해지며 힐링이 되더군요

 

저 어부들의 생각없는 표정도 한 몪 했나봅니다ㅋㅋㅋㅋㅋ

 

가끔 알림사항에 쿠폰에 대한 퀴즈가 나와서 몇 가지 정리해 놓아 보고자 합니다.

 

 

- 대어부시대 쿠폰 리스트 -

 

장어

 

고래밥

 

원피스

 

흑진주

 

블루홀

 

삼시세끼

 

해마

 

포유류

 

포세이돈

 

미역국

 

21g


불가사리


 바다


황금어장


바다의 왕자


 

고등어

 

해녀

 

태평양

 

연체동물

 

심해

 

사해


죠스


죠스바


고래상어


인어


용왕


가재

 

오징어

 

개복치

 

-

 

쿠폰창에 입력함으로 일정량 코인이나 가끔 흑진주와 보석을 얻을 수 있으니 챙겨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