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마왕(쪼렙) 20달성 / 들어는 보았나? 우리는 매발톱단!

by KaNonx카논 2015. 8. 21.
반응형

 

 

마왕(쪼렙) 20달성 / 들어는 보았나? 우리는 매발톱단!

 

 

마왕(웃음)의 미친 성장속도로 어느새 레벨 20을 달성했습니다.

실내화에 슬라임, 안장대신 브로콜리도 모자라 이제는 애완견을 인면견으로 바꾸어놓다니..

 

....아니 잠깐 이건 진짜 심각하게 충격적인 짓이잖어?! ㄷㄷㄷㄷ

 

역시 마왕.. 점점 장난아니게 사악해지고 있군요

 

좀비 집사의 경악에 공감이 됩니다;;;

 

 

B급 이력서로 뽑은 알바생 중에는 꽤나 강력한 요괴들이 많아서 한번 모아봤습니다.

 

항상 기운이 넘쳐서 무서운 빨간마스크 누님

 

ㅋㅋ 철벽녀에다가 츤데레인 설녀

 

 

머리가 닭이라 멍청해 보인다고 놀렸다가 돌이 될뻔한 코카트리슼ㅋㅋㅋㅋㅋ 역대급으로 웃겼다ㅋㅋ

 

최초의 4성 텐구! 악명이 40 ~30 같이 마왕보다 더 높아서 말은 듣지 않겠지만 강력하니 어쩌겠어요 ~

 

그보다 3성 이상 정도면 꽤나 강력한 요괴일텐데 하는일이 그냥 알바라니.. ㅋㅋㅋ

 

요괴쪽에서도 취업난이 심각하긴 한가 봅니다ㅠㅠㅠ

 

 

우리를 아는가?! 비밀결사 매발톱단을!!

 

흠흠 현재 닉에서 오후 열시 정도에 더빙 방영하고있는 비밀결사 매발톱단의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비밀결사 매발톱단 위키

https://namu.wiki/w/%EB%B9%84%EB%B0%80%EA%B2%B0%EC%82%AC%20%EB%A7%A4%EC%9D%98%EB%B0%9C%ED%86%B1%EB%8B%A8?from=%EB%B9%84%EB%B0%80%EA%B2%B0%EC%82%AC%20%EB%A7%A4%EB%B0%9C%ED%86%B1%EB%8B%A8

 

이름하여 역전재판! 의 패러디 역전 요시다(더빙 버전에서는 봉태군)!

 

 

ㅋㅋ예상치도 못한 곳에서 예상치 못한 인물을 예상치 못한 장르로 만나게 될 줄이야...

 

이런 병맛 저는 매우 좋아합니다.

 

아.. 물론 플레이 해 보진 않았지만 비밀결사 매발톱단을 한 번 보신분이라면 어떤 병크가 터질지 아실겁니다 ㅋㅋㅋ

 

 

여기서 잠깐 매발톱단 오프닝!

 

 

계속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매발톱단~~ 이라고 하면서 매발톱 모양을 취하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ㅋㅋㅋ

 

매력적인 매발톱단과 역전재판이 만나 대체 어떤 결과물이 나왔을까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한 편으로는 그냥 지뢰를 만든건 아닐까 하고 걱정도 됩니다 ㅋㅋㅋㅋ

 

 

마지막 소식입니다!

 

아주 잠깐 플레이 했었던 블록 몬스터 입니다.

 

몬스터들이 전부다 도트로 이루어져 있고 보유한 몬스터들을 자기 개성에 맞추어 컬러 체인지 및 리메이크 할 수 있다는게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온 게임이었습니다^^8

 

 

전투 화면 중 중간의 원 안에 네모가 들어가면 클릭해서 적에게 데미지를 누적시켜 승리하는 식의 배틀입니다.

 

쉽기만 할 줄 알았는데 은근히 난이도가 있어서 터치 할 맛이 나더군요

 

 

게다가 몬스터를 쓰러뜨려 모은 블럭을 이용해 몬스터 진화까지!

 

컬렉팅 요소도 다분히 가지고 있지만

 

처음 매력을 느꼈었던 몬스터를 요소요소 블럭의 색을 바꾸어가며 리메이크 하는 시스템은..

 

귀차니즘 환자인 제가 하기엔 좀 귀찮았습니다.. ㅠㅠ

 

게다가 여기에서 까지 가챠를 하려니 정신건강에 이롭지 못할 것 같아 튜토리얼 까지만 하고 플레이는 종료!

 

예전 컴투스에서 나온 슈퍼액션히어로에서도 도트를 하나하나찍어 자신만의 무기를 디자인 하는 시스템이 있었지요~

 

그 떄의 장인정신을 다시 한 번 불태워 보시고 싶은 분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