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고양이가 좋습니다! ~ 냥짤을 모아보았다!

by KaNonx카논 2015. 8. 20.
반응형

 

 

 

 

 고양이가 좋습니다! ~ 냥짤을 모아보았다!

 

 

오늘은 자체적으로 마인드 힐링도 할 겸 고양이 짤을 모아왔습니다^^*

 

 다시 2학기가 시작되고 마음이 싱숭생숭하는 시점에서

 

모두 냥짤로 인해 마음이 정화되길 바랍니다!

 

 

고양이와 함께 자란 강아지

ㅋㅋㅋ 냥이의 저 허망한 표정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짤

 

엄마 나갔어 자기야

이리와 ~ 하면서 안기는 것 같아요^^*

 

 

뚱냥뚱냥

 

 

 

 

냥호구 ㅋㅋㅋㅋ

 

으익 ㅋㅋㅋㅋㅋ

 

 

애교냥 ///

 

 

깜놀냥

 

 

 깜놀냥

 

 

 

퍽퍽퍽퍽퍽퍽

 

동영상으로 보면 소리가 찰집니다.

 

 

 

 

떨어뜨려놓고 뒤도 안 돌아보네요...ㅋㅋㅋㅋㅋㅋ

 

집사는 개박살 ㅠㅠ

 

 

 

냥이 꾹꾹이 ♡

 

 

저거저거 고양이 아닐거야....ㅋㅋㅋ

 

다 알고 저러는거 아닐까요?

 

 

 

 

 

고양이 발은 사랑입니다!

 

몽실몽실 토실토실.. 하아 고양이 너무 기르고 싶어요 ㅠㅠ

 

배경화면으로 해 놓고 하루에 한 두번씩 쓰다듬고 있습니다.

 

 

 

사람보다 더 이쁜 냥이

 

이야...레알 미묘////

 

 

제 친구의 친구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다른 사람에게 떠나보낸 고양이도 정말 미묘였습니다!

 

아버지가 털 알레르기만 없었더라면 바로 업어오고싶었는데 ㅠㅠㅠ

 

 

저도 얼른 독립하고 혼자 살게 된다면 강아지나 강아지 같은 고양이를 기르면서

 

둘이서 꽁냥꽁냥하면서 살고 싶어요 ..!!

 

히야.. 저 빠짝 선 귀에 푸른 눈동자... 부디 좋은 주인에게 가서 사랑받기를 바랄 뿐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