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심장폭행 甲 햄스터 / 멍뭉이 짤 방출(심쿵주의)

by KaNonx카논 2015. 10. 24.
반응형

 

 

심장폭행 甲 햄스터 / 멍뭉이 짤 방출(심쿵주의)

 

 

서핑 중에 심쿵하는 햄스터들 및 아깽이 멍뭉이들이 있어서 짤을 모아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햄스터를 키우다가 이런저런 트라우마가 많이 남아서 

 

더 이상 키우고 싶진 않지만 남이 키우는건 보기 좋네요^^*

 

잡설은 그만두고 짤을 방출합니다!  

 

 

 

 

먹이가 먹이를 먹고있다 냥

 

 

 

핸드으으으으으을링

 

 

 

 

 

쏙 들어가는게 겁나 귀엽 ///

 

 

 

 

 

 

 

 

오하요--!

 

 

꼬시꼬시

 

 

크.. 동글동글 찹쌀떡.. ㅠㅠ

 

 

 

 

 

 

 

저 통실통실한 궁디

 

 

쫄쫄쫄쫄쫄 ---

 

 

ㅋㅋㅋㅋ 원햄분리기

 

 

 

 

 

 

 

 

 

ㅋㅋㅋ 졸귀

 

 

멍뭉이랑 아깽이 및 어른깽이도 귀염에서는 지지 않습니다ㅠㅠ

 

하아 독립하면 같이 살아보고는 싶네요 엉엉

 

 

쪽쪽

 

 

 

 

 

 

 

 

 

 

 

 

 

밥 밥 밥 밥 밥!!!! ㅋㅋㅋ

 

하아.. 기분 안 좋을때의 동물짤은 이렇게도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군요

 

착한 힐링, 인정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