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네메시스 스작 完 / 유섬룡 get!

by KaNonx카논 2015. 10. 10.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네메시스 스작 完 / 유섬룡 get!

 

 

서몬즈 보드 소식으로 돌아온 카논입니다.

 

요즘 가챠가 뜸해서 모아둔 광결정이 어느새 40개를 넘어섰네요 ㅋㅋ

 

마침 강화 초대성공이 떠서 기념으로 한 번 돌렸는데 아킬레우스가 등장해서 좌절중입니다.

 

이래서 레전드 패스 가챠 말고는 자중해야 하는군요..

 

 

신벌의 집행자 네메시스 / 네메세스 던전이 개방 중에 있습니다~

 

어택팟으로 한 번 스킬어택팟으로 한번가서 화려하게 털리고 난 후

 

이번엔 카운터 팟으로 갔더니 약 4턴만에 스피디한 파밍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반격하는 여제님 리더로 백호 2체 그리고 운디네 혹은 아킬레우스를 썼습죠

 

백호가 하드캐리하는 카운터 파티..!

 

오랜만에 파밍하는 맛이 났습니다.

 

 

스킬어택의 네메시스와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주는 네메세스 두 마리 다 스작 완료했습니다^^*

 

네메세스의 경우 4턴에 한번씩 30배 브레스를 쏘네요

 

딱 알맞게 짧은텐 브레스 요원이 들어와서 행복합니다!

 

2호기도 한 번 만들어볼까 하고 고심중..

 

 

두 마리 다 gp가챠 포인트가 많이 남아있길래 gp 10연차로 뜬 잡 몬스터틀을 꾸역꾸역 먹여서 레벨업 -) 진화시켰습니다.

 

이정도면 어딘가의 던전에서 잘 활약 해 주겠지요? ㅋㅋㅋ

 

 

예전에 한 번 실패한 마신현현 바롤에 도전해서 

 

 노컨으로 업어왔습니다!

 

신급 별거아니구만?! ㅋㅋㅋㅋ

 

하지만 첫 트라이에서는 피아드라크 턴을 못 모아가서 털리고

 

 2트라이에 피아드라크 브레스 두방 맞추고 깔끔하게 끝을 보았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한동안 의욕을 상실하긴 했었는데 좋은 일이 있긴 하군요 ㅎ

 

 

그리고 바롤 파밍 기념 가챠를 두번 돌렸더니 주작과 아누비스가 나왔습니다!

 

주작이야.. 키워놓으면 백호마냥 2체를 쓸 데가.. 있을까요? ㅋㅋ

 

 

그래도 나름 가지고 싶었던 이집트 신 시리즈 중 아누비스를 뽑게 되어 행복하군요 ㅋㅋ

 

적 전체 3턴간 최대로 암속성 30배 저주를 겁니다.

 

어시스트 타입의 리더스킬은 또 처음 얻은 것 같습니다^^*

 

매 턴간 1000 회복은 막강한 능력이긴 한데 딜은.. 저주에 많이 의존을 해야하겠군요

 

 

유섬룡 무죠르기아가 다시 복각했네요!

 

이번엔 피아드라크 2체 + 현무 + 안드로메다 파티를 꾸려서 도전해 보았습니다.

 

이런... 예전 아리사 + 알시온 + 에일뷰라 + 쉐이드 팟으로는 단 1스테이지를 넘기기 어려웠는데

 

보스방에 입장할때 까지 굉장히 여유로웠습니다.

 

마지막 방에서 만에 하나를 생각해서 현무의 무적을 걸었지만

 

선제 브레스 데미지를 보니 굳이 무적을 준비 할 필요가 없었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피아드라크를 저 위치로 이동시킬때 쫄 몬스터의 다굴을 받기때문에

 

정신건강상으로는 무적이 있는 것도 좋네요 ㅋㅋ

 

벗, 보스방에서 딜이 모자라 전멸기를 맞고 사망 후 1컨을 하고야 무죠르기아를 땄습니다.

 

 

하아.. 이놈의 망할 신급룡들을 결국 한 번씩 1컨을 하게야 하는군요 ㅋㅋㅋ

 

하지만 유섬룡 무죠르기아 확실히 파밍했습니다!

 

내친김에 진화재료를 전부 모아서 진화까지 했습니다.

 

자신 2턴간 데미지 스킬을 50% 약화 후 8배로 돌려줍니다~!

 

이제 슬슬 신급의 난이도에도 익숙해지나봅니다 ㅎㅎ

 

점점 강력해지는 카논의 파티를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또 다른 신급이 열린다고 하네요, 어택 금지라고 하니 또 스킬어택 혹은 카운터로 가야 하려나요?

 

먼저 돌아보신 분들의 말씀을 듣고 나서 안전하게(?) 돌아보겠습니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