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400만 다운 레전드 가챠 결과!

by KaNonx카논 2015. 10. 17.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400만 다운 레전드 가챠 결과!

 

 

시험기간인데 열심히 딴짓 중인 카논입니다.

 

휴우~ 지음은 400만 다운로드 기념 레전드 패스 가챠가 진행중입니다!

 

리세마라를 하려면 지금!

 

쌓아둔 광결정을 소비할 때도 지금이 적기이죠!

 

어디 장희 한마리 뽑아서 인생 역전 해봅시다!

 

데굴데굴데굴

 

 

시작이 참 좋네요^^*(반어법)

 

중복 세마리가 첫 3가챠에 동시에 떴네요..

 

에레슈키갈, 운디네, 샤마슈까지..

 

하아 스작하기도 아깝고 해서 일단 쟁여두기로 하지만 뼈아프네요 ㅠㅠ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다시 계속 돌려 보겠습니다.

 

 

오오! 최신 가챠의 수속성 넵튠이 나왔습니다?!

 

게다가 첫 유폭 스킬을 가진 몬스터인 벨레스!

 

넴튠은 디펜스 타입 아군을 4턴동안 1000씩 회복 및 크리티컬 확률 소폭 상승!

 

크 발뭉 스킬과 비슷하긴하네요.. 이쪽은 스작이 안된다는게 아쉽지만..

 

그리고 알테미 대신이라도 유폭 스킬을 가진 몬스터가 나와서 참 좋긴합니다.

 

사족이지만 벨리알이 지금까지 수속성 구 한정 유닛인 줄 알았답니다.

 

 

이번엔 목속성의 여와와 아테나!

 

크흐.. 나름대로 가지고는 싶었지만 사용처를 잘 몰라 일단 육성부터 하기로 마음먹은 여캐 1,2순위! ㅋㅋ

 

여와 말고 복희나 아테나 말고 아르테미스가 나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유,...ㅠㅠㅠ

 

그래도 은알 안나온게 감지덕지긴 합니다.. ㅋㅋㅋ

 

 

마지막 가챠로는 이집트 신 호루스가 등장

 

하.. ㅋㅋㅋㅋ 제일 평이 안 좋은 호루스가 뜨다니..ㅠㅠ 운은 여기까지인가 봅니다

 

십자열 4턴간 회복률과 독 해제라니.. 어느 던전에서 키 유닛으로 활용 될 수 있으려나요?

 

\

 

레벨 맥스고 스테미나도 남아돌아서 전부 진화시켰습니다!

 

십자열의 아군 50%회복의 여와와

 

전체 2턴간 무적의 아테나

 

확실히 무적 스킬을 걸려면 십자열에 맞춰야 하는 현무보다 쓰기는 편할 것 같습니다.

 

턴 수가 좀 걸리긴하지만..

 

 

수속성 두 유닛 벨리알과 넵튠도 진화!

 

얼른 육성부터 시켜서 알시온대신 벨리알의 유폭을 파티에 넣어보고 싶네요!

 

 

그래도 일러스트만은 이쁜 호루스..

 

언젠간 키워놓으면 쓸일이 있겠죠!! 그래도 7성인데..

 

...디오니소스와 헤파이스토스도 7성이긴하지만 ㅋㅋㅋㅋ

 

 

이후 5개를 더 끌어모아서 한 번 더 가챠를 해서 루키펠을 뽑았습니다.

 

무죠르기아 다음으로 데미지 스킬 반사 유닛이 손에 들어왔네요!

 

아테나와 함께 쓰면 민달팽이 닳은 그란스트라타를 쉽게 잡는것도 꿈이 아니겠지요?!

 

몬스터가 다양해 지니 생각 할 수 있는 전략 전술이 점점 더 늘어나는군요 ㅋㅋㅋ

 

물론 육성이 우선 되어야 겠지만..

 

 

파멸신 7성이 드디어 개방되었습니다!

 

레벨 맥스에 진화 재료까지 갖추고 있던 헬 누님을 바로 진화시켜 드렸더랬지요! ㅎㅎ

 

원작에 충실하게도 얼굴의 상처(?)는 드러나있지만

 

오히려 그게 더욱 매력적인 듯?!

 

또 하나의 파멸신은 펜릴인데 이쪽도 스킬 턴스 감소에 많은 상향을 받았더군요!

 

펜릴을 다시 파티에 넣어 쓸 날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다른분들 모두 레전드 패스에서 좋은 유닛 드셨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