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아즈텍 시리즈 첫등장! 및 근황

by KaNonx카논 2015. 10. 30.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아즈텍 시리즈 첫등장! 및 근황

 

카논입니다!

 

아르슬란 40스테 팟을 한 20번은 돈거 같은데 딱 한번 은가면이 나왔습니다;;;;;

 

겁나 얼굴보기가 어렵군요 스킬도 체력 소비량 50%만큼의 브레스를 쏘는거라 희한하네요

 

저걸 99까지 올려야 진화가 가능한 건가...

 

어느 던전의 키유닛이 될 가능성은 있지만 아직까지는 쓰고싶지 않네요..

 

 

에택 타입 가챠에서는 알테미를 노렸다가 레알 무쓸모의 디오니소스만 또 하나 늘었네요... ㅋㅋㅋㅋㅋ

 

최소 중복아닌 유닛만 나와줬으면 했는데..ㅜㅜ

 

 

금발 엘프 아바트 진화 / 할로원 5스테 보스 할로윈을 손에 넣었습니다!

 

아바트는 결국 스렙 2정도 남기고 스작 실패했고

 

할로원은 2번 정도 스킬어택파티와 카운터 파티로 도전했다 깨지고

 

피아드라크 턴 모아 가서 결국 클리어 했네요..

 

역시 피아드라크 2체면 충공깽? ㄷㄷ

 

 

토벌 몹인 아가샤라를 수령해서 딱 스킬맥스 두 체만 남겨두고 레벨 업/ 진화시켰습니다.

 

십자열에 암속 20배의 데미지 트랩 설치에 저주 속성이라

 

아누비스의 좋은 서브가 될 지도 모르겠군요~

 

 

여기서 부터는 심심해서 모아둔 gp로 가챠를 돌려 그럭저력 쓸 것같은 유닛들을 골라서 진화시켜 준 목록입니다.

 

첫번째 마신 바롤

 

형님 눈에서 레이저가 뽜악-!!

 

좀 더 모아서 스작해 뒀어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텐구 유악방

 

40 / 50 스테 둘 다 미친듯 귀찮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ㄷㄷ

 

다시 돌아와도 스작은... 안 할 것 같네요 ㅋㅋ

 

 

반격 여제님과 스킬어택 여제님

 

참 스킬 레벨 보니 한 것도 아니고 안 한것도 아닌 저 찝찝한 레벨... ㅋㅋㅋㅋ

 

그래도 반격 여제님은 최근 네메시스 파티때 리더로 활약 해 주셔서 그 공은 높이 사드려야지요..!

 

 

악마 공작 오리악스

 

강림 몹 중 치우 다음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유닛입니다.

 

다른 청록색의 오리쿠스(?)는 색깔이 별로에요 ...

 

마치 캔디바 녹은 색깔 같아서.. ㅋㅋ

 

 

마지막으로 미운놈 떡 하나 더 준다고 디오니소스도 진화시켰습니다.

 

하아아아아... 어떠 써먹어 저 놈을.. ㅠㅠㅠ

 

 

본론입니다!

 

아즈텍 신화의 가챠가 새로 등장했지요! 이름하여

 

'태양과 달의 자연율' 입니다.

 

이름만 번지르르 한데 원래 첫 등장 시 가챠는 함정 가챠라고들 하지요..

 

일단 라인업 유닛들을 볼까요?

 

 

 

 

 

 

 

흠흠 디자인은 다들 마음에 듭니다!

 

특히 광속성 유닛이 마음에 드는데 저격하는 유닛은 절대 나오지 않는다는 불문율에

 

제 손모가지를 걸지요..ㅋㅋㅋ

 

그럼 한.번.만. 돌려보겠습니다.

 

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데굴

 

 

오옷 딱 단 가챠 한 번에 목속 신캐가 나왔군요!!

 

이름이.. 코아틀리케 ? 여와 다음으로 뱀녀의 칭호를 가져갈 유닛이군요 ..

 

스킬이주변 8마스 및 대각선에 3턴간 2.2배 공격력 업 및 적은 3턴 동안 콤보수가 +3 된다..

 

적이 맞는 콤보 수가 +3이 된다는 걸까요?

 

아즈텍에서 새롭게 등장한 스킬개념이군요..! 어쩼든 은알 안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ㅋㅋ

 

조만간 아즈텍 강림도 새로 등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지도 모르겠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