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달달한 남친 짤의 주인공, 사카구치 켄타로坂口 健太郎 !

by KaNonx카논 2016. 6. 9.
반응형

 

달달한 남친 짤의 주인공, 사카구치 켄타로坂口 健太郎 !

 

두근두근 유튜브에서 요번에 타마키 히로시와 찍은 광고영상에서 보여준

 

그 어리버리 한 듯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의 사카구치 켄타로!

 

 

 

분명 요 광고였었죠~!

 

깔끔한 수트차림이 잘 어울립니다... 역시 배우!

 

 

인터넷에 남친짤로 유명세를 탄 일본 연예인 사카구치 켄타로는

 

(坂口 健太郎 さかぐち けんたろう, 1991년 7월 11일 ~ )는 일본의 패션 모델, 배우이다. 도쿄 도 출신이자 트라이스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 《MEN'S NON-NO》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고 하네요

 

- 위키피디아

https://ko.wikipedia.org/wiki/%EC%82%AC%EC%B9%B4%EA%B5%AC%EC%B9%98_%EC%BC%84%ED%83%80%EB%A1%9C

 

 

사카구치 켄타로가 출연한 영화는

 

샨티 데이즈 365일, 행복한 호흡 (2014년, 스루키토스) - 슌 역


남자의 일생 (2015년, 쇼게이트) - 노부오 역


예고범 (2015년, 토호) - 이치카와 마나부 역


바다 마을 diary (2015년, 토호/가가) - 후지이 토모아키 역


at Home (2015년, 팬텀 필름) - 모리야마 준 역


헤로인 실격 (2015년, 워너 브라더스 영화) - 히로미츠 코스케 역


내 이야기!! (2015년, 토호) - 스나카와 마코토 역


잔예 -살아서는 안되는 방- (2016년, 쇼치쿠) - 미사와 테츠오 역


64 (2016년, 토호) - 테시마 역


코다이가 사람들 (2016년, 토호) - 키시모토 코헤이 역


오케 노인! (2016년, 팬텀 필름) - 사카시타 역


너와 100번째 사랑 (2017년, 아스믹 에이스) - 주연·하세가와 리쿠 역

 

 

우와.. 역시 전 사카구치가 출여한 영화는 하나도 본 게 없군요 ㅠㅠ

 

그나마 내 이야기!! 는 애니원작이라 알고 있는거 뿐이고

 

 

사카구치 켄타로가 출연한 드라마는

 

24시간 TV 스페셜 드라마 〈엄마, 나는 괜찮아〉 (2015년 8월 22일, 닛폰 TV) - 쿠로키 역


코우노도리 (2015년 10월 ~ 12월, TBS) - 시라카와 료 역


언젠가 이 사랑을 떠올리면 분명 울어버릴 것 같아 (2016년 1월 ~ 3월, 후지 TV) - 나카죠 하루타 역


중쇄를 찍자! (2016년 4월 ~ 6월, TBS) - 코이즈미 준 역


연속 TV 소설 아빠 언니 (2016년 4월 ~ 10월, NHK) - 호시노 타케조 역

 

역시 드라마는 중쇄를 찍자! 요거 하나만 들어본게 다네요 ㅠㅠ

 

하 사카구치에 대한 공부좀 하자..!

 

 

아무튼 여기저기에서 활약하고 있는 켄타로군

 

이미지나 실컷 감상해 봅시다!

 

 

..요런 선배가 있었다면 학창시절이 행복했겠지요? ㅠ

 

 

보조개 존예!! ㅋㅋ

 

 

 

 

 

이렇게 웃고 있음 한민관을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ㅋ

 

 

와.. 요런 머리스타일이 이렇게도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다니..

 

 

잘 보인다아!!

 

 

귀여운게 귀여운 걸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다.

 

 

 

하.. 웃는거 보소.. 요물...

 

 

어..저거 우리 욕실 발 닦개.... ㅋㅋㅋㅋ

 

 

우왕!

 

 

오늘 야식 뭐먹지..

 

 

진지한 모습도 매력이 넘치는 사카구치 켄타로

 

 

 

 

어릴때 부터 요렇게 귀여웠네요

 

역시 잘생긴 것들은 싹수 부터가 .....

 

 

라면 먹고 갈래..? 하는 표정ㅋㅋ

 

 

흐어어억ㄱㄱ

 

켄타로의 목욕...신이라니..! ㅋㅋ

 

 

아무것도 보이는건(?) 없지만 행복하네요..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근데 다른 영화에서는 이미 벗은(?)듯? ㅋㅋ

 

여배우쪽이 ...너무나 부럽다.. 제길.. ㅜㅜ

 

달달해서, 너무도 달콤한 표정으로 웃는 사카구치 켄타로

 

조금은 이 배우의 매력에 빠져 드셨으면 하는 바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카구치 켄타로의 인스타그램은 여기!

https://www.instagram.com/sakaguchikentaro/

 

사카구치 켄타로의 트위터는 여기입니다!

https://twitter.com/kentaro_s_711

 

얼른 얼른 팔로잉 해 놔야겠습니다!

 

알럽 켄타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