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78 고등어 길냥이와.jpg

by KaNonx카논 2016. 6. 29.
반응형

세븐일레븐

 

일본 워킹홀리데이 D+78 고등어 길냥이와.jpg

 

화요일, 아직까지 장마전선이 가시질 않았는지 비가 옵니다.

 

신발이 젖을 정도로 비가 오는 건 아니라서 안도했는데,

 

노트북이 젖을까봐 가방을 계속 앞쪽으로 매고 다녀야했습니다 ㅠ

 

옷~ 회사 앞 세븐일레븐에도 드디어 원피스 필름 골드와의 콜라보 소식 현수막이 내결렸군요!

 

원피스 필름 골드의 다른 소식은 이 아래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2016/06/27 - 세븐일레븐과 원피스 필름 골드 콜라보!

2016/06/23 - 도쿄 원피스 타워! 원피스 라이브 쇼!

2016/06/21 - 원피스 최신 극장판 '원피스 필름 골드' 티켓 이벤트!

크림 도리아

 

오늘의 점심밥은 새우 도리아~

 

햐아, 적당한 크림 소스와 치즈 그리고 새우의 조합은 환상 그 자체지요!

 

밥의 양이 좀 모자라긴 하지만, 충분히 회사 밥으로 대체 할 수 있었습니다.

 

길냥이

 

끄햐~ 퇴근길에는 오랜만에 고등고등한 고등어 길냥이를 만났습니다!

 

길냥이

 

뭘 원하는 것이냐 닝겐?!

 

길냥이

길냥이

 

느아아앙~ 그래 좀 더 거길 쓰다듬어라

 

길냥이

 

하아... 친히 쓰다듬는 것을 허용하시는 몇 안되는 떠돌이 냥 주인님이기에

 

만날 때 마다 힐링이 됩니다..ㅠㅠ 사랑한다 정말~!

 

아마존 택배 상자

 

엌ㅋㅋㅋㅋㅋㅋㅋ

 

흔한 열도의 과대포장.jpg

 

아니 목걸이 하나 보내는데 저런 박스에 파리 붙은거 마냥 보내주는 아마존 클라스 ㅋㅋㅋㅋㅋ

 

진짜 흔들어보고 아무 소리도 안나서 사기당했나 싶었더니.... ㅋㅋㅋ

 

아무튼, 박스는 친구가 노트북을 놓는 임시 책상 대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소 불고기

 

저녁은, 맛있는 소불고기~!

 

마침 한국식 소불고기 양념이 손에 들어와서

 

마늘 손질하고 양파 썰어넣고 야무지게 구웠습니다~!

 

상추 쌈 싸서 먹으니 아주 밥 도둑이 따로 없군요

 

찰떡 아이스

 

그리고 후식으로는 어제 사놓았던 찰떡 아이스 ~ 에스프레소 맛

 

너무 꽝꽝얼어서 포크를 찔러 넣는데에 고생을 하긴 했지만, 시원하고

 

맛은, 썼습니다...... ㅋㅋㅋㅋㅋ

 

낙서

 

오늘의 끄적끄적 타임~!

 

혼자 출근을 하다가 본 후드의 아저씨가 담배를 피우며 걸어가는게 인상적이라 그려보았습니다.

 

그런데, 길빵은 안돼요!!

 

목걸이

 

그리고 아마존에서 산 목걸이!(1,900엔)

 

싼 티도 안나고 디자인도 무난한데, 의외로 유니크한 느낌이라서

 

마음에 딱 들었습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일반적인 것도 아닌 형태..!

 

아마존에서 보고 딱 요거다 싶더라구요 ㅋㅋ

 

이제 매일 걸고 다니면서 적응이나 해 보려구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