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79 월급 정산과 까마귀

by KaNonx카논 2016. 6. 30.
반응형

 

일본 워킹홀리데이 D+79 월급 정산과 까마귀

 

비 안오나 싶더니 이번엔 까무룩하니 구름이 잔뜩 꼈네요~

 

긴시쵸에서 보이는 스카이트리 꼭다리가 또 가렸습니다.

 

 

드디어! 세번째 월급날이네요~!

 

어느새 3개월이 흘렀나...

 

이번달은 거의 만근을 해서 월급이 짭잘하게 들어올 듯 합니다!

 

히힛..!! 가챠 해야지...!!

 

 

퇴근길에, 양아치같이 까마귀가 앉아있네요...

 

 

다가가도 쫄지도 않고, 오히려 위협하는 행동을 해서

 

일본 까마귀는 크고 무섭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게다가 전에는 막 4마리 씩 떼를 지어서 동창회를 하길래

 

머리 위에 똥이라도 쌀까봐 너무 무서웠습니다.

 

머리 좋은 유해동물..

 

 

일본에서도 우리나라 뉴트리아 처럼 목에 상금을 걸었으면

 

아마 지금 쯤 주부들에 의해 씨가 마르지 않았을까요?

 

 

저녁은 텐동~!

 

역시 500엔 텐동만큼 만만한게 없어요~~

 

 

아~ 아마존에서 요게 또 도착했네요~~

 

여드름 약용 컨실러!

 

이게 있으면 여드름을 가리면서 여드름 완화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비비나 씨씨 바르면 더 악화되어서 일부러 안 가리고 댕겼는데

 

이제는 그런 문제는 없을 듯!!

 

잘 맞으면 한국 갈때 바리바리 싸들고 가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