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리뷰

신상! 커피향 페로린 발바닥 시트 리뷰 해 보았다.

by KaNonx카논 2016. 8. 17.
반응형

페로린 시트


신상! 커피향 페로린 발바닥 시트 리뷰 해 보았다.


8월에 일본에 새로 등장한 페로린 발바닥 시트가 


커피 / 카모마일 / 로즈 향을 품고 새로 나왔습니다! 


제가 써 본것은 일단 커피향의 페로린 발바닥 시트입니다.


과연 어떤식으로 바뀌었을지, 기대가 되는군요 


페로린 시트


짠, 커피향 페로린 시트를 까보면 요런 갈색갈색한 시트가 나옵니다. 


페로린 시트

2016/06/17 - 붙여보았다, 발바닥 페로린 시트!


오리지널의 부농부농함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사실 커피향이라고 해 봤자 싸구려 차량용 방향제 같은 냄새겠지 하고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비닐을 뜯어보니 싸구려 향기와는 다른


은은안 커피향이 공기에 떠오르더군요 


마치, 아침 안개 속에서 피어오르는 뉴요커의 아메리카노 한 잔의 향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무튼, 결론! 


머리 아픈 방향제 향기가 아닌, 은은한 향기가 피어오른다! 


그러나 


효과는 오리지널 페로린 발바닥 시트와 동일!! 


이상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