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리뷰

일본산 더마 롤러를 써 보았다(아픔 주의)

by KaNonx카논 2016. 9. 14.
반응형

 

일본산 더마 롤러를 써 보았다(아픔 주의)

 

결국 여기까지 오고야 말았습니다.

 

아니, 예전부터 했어야 하는걸지도 모르지요..

 

결국 최종 결전병기(?) 더마 롤러를 사 버렸습니다 ㅋㅋ

 

 

하.. 이것까진 사려고 하진 않았지만,

 

메라노 cc하고 페어아크네로 흉터를 지우기엔 버겁더군요..ㅠㅠ

 

아마존 후기를 보니 2~3일 간격으로 꾸준히만 밀어주면 어느정도 연해진다고는 합니다만...

 

 

1.5mm의 침의 무서움을 보라...

 

그하아...아플 것 같아.. 아니 실제로 아팠습니다..!

 

꾹꾹 눌러서 안 하면 안 될거 같아서 꾹꾹 했는데 크.. 이 따끔거림이란.. ㅠ

 

우선 현재까지 두 번 돌돌돌 밀어 보았습니다.

 

역시나 아직까지는 효과가 있는지 모르지만...

 

꾸준히 써 봐야겠지요 ㅋㅋㅋㅋ

 

 

2016/07/21 - 일본 여드름(흔적) 치료제 써 보았다. 페어아크네 +etc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