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남코, 원피스 칠무해 복권 中 B상 미호크 피규어 당첨!

by KaNonx카논 2016. 9. 19.
반응형

 

남코, 원피스 칠무해 복권 中 B상 미호크 피규어 당첨! 

 

짜잔 드디어 이 시간이 왔습니다.

 

카논 평생 이런 가챠 대박은 서몬즈 보드 2 이프 이래 없었다!

 

무려 1/20의 확률을 뚫고 900엔 가챠에서 뽑은 칠무해 미호크

 

..의 봉인을 오늘 풀려고 합니다.

 

 

 

네? 왜 하필 오늘이냐구요?

 

뭐.. 그냥 기분이 꿀꿀해서랄까요

 

사실 상자가 너무나 커서 이거 상자 그대로 한국에 가져가서 팔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ㅠㅠ

 

 

뭐 한국가서도 뜯을 바에는 여기서 뜯어서 가져가자는 속셈 및

 

블로그 거리라도 창출하자는 목적입니다!

 

그나저나 이거 과대포장 쩌는데..?

 

 

짠 드디어 칠무해 미호크 찡의 상자 해체를 끝내고

 

누덕누덕한 집의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우와.. 이거 목걸이는 움직여요 목걸이는!

 

우선 위에서 내려다본 샷 하나!

 

 

이번엔 아래에서 한 컷!

 

우와 참 모자를 잡고 있는 손이 섹시하군요 ^^*

 

게다가 저 무심한 듯 날카로운 눈빛 베일 것만 같습니다!

 

 

옆 모습!

 

저한테는 하얀색 벽면같은 것도 없으니 그냥 막 찍습니다.

 

그래도 역시 피규어가 이쁘니 찍을 맛이 나네요 ㅎㅎ

 

옆에서도 슬그머니 보이는 복근이 멋집니다!

 

 

우와 미호크 성님 콧대보소... ㄷㄷ

 

자로잰 듯 날카로운 각도

 

하, 갖.고.싶.다.

 

..아 이미 가졌지 ... ㅋㅋㅋㅋ

 

 

요건 뒷모습

 

역시 검사의 등은 강인해 보이는군요

 

덤으로 엉덩이 라인(?)도 끝내주게 잘 뽑혔습니다.

 

 

옷의 주름을 자세히보시믄요

 

아아주 잘 접혔다고 보거들랑요

 

미호크의 쉴크 윗도리 이게 참~ 어렵거든여

 

게다가 바지 주름까지 참 섬세하게 작업해 놨지라요

 

참 미호크 피규어 대~에단 합니다!

 

 

마지막, 섹시한 포즈의 미호크의 복근 감상하시면서

 

원피스, 칠무해 중 하나인 매의 눈 미호크 피규어 리뷰 마치겠습니다!

 

외쳐 미호크!!!

 

-

2016/09/12 - 일본 워홀 D+152 남코, 미호크 피규어를 뽑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