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저스틴 비버, 폭행죄로 고소?

by KaNonx카논 2017. 2. 17.
반응형

 

저스틴 비버, 폭행죄로 고소?


- ジャスティン・ビーバーに暴行されたと告訴
2017/2/17 07:59 ナリナリドットコム

 


저스틴 비버가 폭행죄로 문제시 될 가능성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2016년 6월 미국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의 호텔 앞에서, 저스틴 비버가

 

치고받는 싸움(殴り合いの喧嘩)이 있었다고하는 것에 관하여,

 

피해자라고 말하는 남성이 최근 저스틴 비버를 고소했다고 전해진다.

 

 


미국 가십 사이트 TMZ에 의하면 저스틴 비버보다도 덩치가 큰 남성은,

 

저스틴 비버가 선글라스를 쓰고 있을 때 사진을 찍었다고

 

저스틴 비버에게 폭력을 당해 병원 신세를 졌다고 주장하고 있다 전해진다.

 

 


남성은 지금까지 저스틴 비버와 함의를 시도했지만, 저스틴 비버는 거기에 응하지

 

않았다고 하여, 이제와서 고소를 시작했다고 관계자는 TMZ에서 말했다.

 

경찰은 이 건에 대하여 수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현재 저스틴 비버의 구체적인 혐의는 나오지 않았다.

 

 


저스틴 비버는 작년 인스타그램에, 이후 팬과 함께 사진을 찍지 않겠다고 이야기 한 바 있다.

 

동시에 저스틴 비버는 '어디에서 나를 보아도, 나는 절대 함께 사진을 찍지 않을 것을 알아 주었으면 한다.

 

내게 인사를 하기는 커녕 인간으로 인식조차하지 않는 기분이다.

 

내가 동물원의 동물처럼 느껴질때가 있다. 나는 자신의 정신을 제대로 지키고 싶다.'

 

고 적은 바 있었다.


 

기사 출처 - http://netallica.yahoo.co.jp/news/20170217-69762498-narinariq

 

 


PS.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반갑고 기쁘다는 마음은 제쳐두고

최소한, 예의는 지키는 것이 팬으로써의 도리 아닐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