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1.10.28. 막장병맛 RPG 드라마 ..봐 버렸습니다.. '용사 요시히코와 마왕의 성'..

by KaNonx카논 2011. 10. 28.
반응형


'용사 요시히코와 마왕의 성'..


제 인생 이렇게 막장에 저 예산 드라마는 처음 봤습니다..
대단해요 일본, 대단해..

긴 말 필요 없이 캡쳐 들어가 봅니다..



역병을 진정시켜준다는 약초를 찾으러 막장 여행을 떠나려는 용사 요시히코;;

조..존트 할 마음 없어 보이는 표정과 발걸음.. 분명 다음 장면은 말을 타는 장면인데 말이 안 보여 ㅋㅋ

.... 뭐지 이건...

앜 ㅋㅋㅋ 배우님 표정이 압권 왼쪽어깨의 새는 뭐죠 ㅋㅋㅋㅋ

경악의 초상화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닮았대


이 분을 보고는 전국 바사라의 오토모 소린이 떠올랐음 사이비 교주라니 딱이네 ㅋㅋㅋ

마법사라면서 쓸줄 아는 마법이 돼지코 만드는 마법뿐임..

1화만에 먼저 여행간 아빠 찾고 약초도 찾았음.. 뭐지 이 전개? 두렵다.

부처..? 하여간 자기 혼자 부처 안 보인다면서 3d 안경낀 요시히코.. 으잌 ㅋㅋㅋ 미쳐


네... 이런 드라마입니다..
어쨌든 생각없이 웃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드라마..네요

이걸 계속봐야하나.. 다운 받아놓고 한숨만 나옵니다;; ㅜㅜㅋㅋ


Image by.pixiv-218501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