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경북대학교 북문, 면탐정을 가다 - 핑크짬뽕 존맛!

by KaNonx카논 2017. 6. 27.
반응형

 

경북대학교 북문, 면탐정을 가다 - 핑크짬뽕 존맛!

 

오늘은 경대 북문에 있는 면탐정이란 곳을 갔습니다.

 

솔직히 제가 매운것을 잘 못먹는 편이라 짬뽕류는 별로 땡겨하진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여기 짬뽕은 매운 것만 있는 것도 아니라 상당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ㅋㅋ

 

 

가게 내부, 점심 저녁시간이 되면그렇게 붐빈다고 하는데

 

다행히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라서 느긋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우왕 저는 이런 분위기 있는 전등이 정말로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러고보니 계대에도 아마 면탐정이 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

 

 

저는 피자와 핑크 짬뽕을 시켰습니다!

 

현금 결제하면 만두가 서비스에요!

 

피자 + 짬뽕의 양이 적지는 않았지만 만두까지 먹으니 배가 빵빵해졌습니다.

 

 

치즈가 가득 올라간 피자.

 

치즈성애자인 저로서는 요리x 비룡에 나올 만큼의 리액션을 하게 한 피자였습니다.

 

게다가 찍어먹는 소스도 얼마나 잘 맞는지...ㅠㅠㅠ

 

치즈 피자 머겅, 두 번 머겅 입니다...ㅠㅠㅠ

 

 

그리고 색깔도 참 요오망한 핑쿠핑쿠 짬뽕입니다.

 

오리지널 짬뽕에 + 크림 짬뽕을 더한 느낌이라

 

맵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은 절묘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햐아.. 게다가 그 불맛이란.. 최고였지요 ㅠ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