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여름 이벤트 시작 / 각성 영웅 셋 등장

by KaNonx카논 2017. 7. 12.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여름 이벤트 시작 / 각성 영웅 셋 등장

 

오랜만의 서몬즈 보드 소식입니다.

 

그간 안녕하셨나요?! 요즘은 광 결정 쓸 일이 없어서 포스팅이 뜸했습니다.

 

절대로 다른 일이 바빠서 그런게 아니구요 ㅋㅋㅋㅋ

 

첫번째, 상당히 귀찮은 명급으로 등장했던 간다르바

 

아마 30턴을 버티면 클리어 성공이었던가요?

 

참, 브레스도 귀찮고 주기적으로 전체에 % 데미지를 주어서 상당히 짜증났습니다.

 

저도 죽다가 죽다가 라이젤 2기와 프라마. 이벨 파티로 깼었지요~

 

광결정 회수 했을 땐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ㅋㅋㅋ

 

두번째 카르카는.. 별 특이점 없이

 

샤오신과 각성 쿤네 카무이로 밀어버렸습니다 ㅋㅋ

 

스작 레벨이 높아 스작은.. 패쓰!

 

 

 

그리고 여름 이벤트와 찾아온 세 영웅들과 과금 패키지...

 

이렇게 몬스터를 패키지에 팔기까지 할 줄이야.. 대단하다 겅호.. ㄷㄷ ㅠㅠ

 

한 패키지에 3만원 꼴에

 

각성 가능 유닛 1체 + 티켓 + 광결정 60개면 그래도 상당히 좋긴하군요.. 나도 갖고싶다..ㅠㅠ

 

화속은 아무래도 카운터, 수속은 스어, 목속은 어택타입인데,

 

다 턴도 스작할 시 짧은 편이라 꽤 좋기는 하군요.. 하아

 

오늘도 지갑이 빈곤한 학생은 울음을 터뜨립니다...

 

 

 

대신..이라기도 뭣하지만, 스쿨드의 스작을 지금에서야 완료 했습니다!

 

이로서 시간의 세 여신 중 첫번째 스맥 몬스터가 되었군요 ㅋㅋ

 

아, 그리고 기다리던 타나토스와 헤파이스토스의 각성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헤파이스토스는 기존 스킬 + 십자열 독 트랩 이고

 

 타나토스가 아마 회복이 붙었던가 한데.. 그렇게 좋을지는 두고봐야 알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