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피아드라크, 암속 각성 재료 공략전

by KaNonx카논 2017. 6. 1.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피아드라크, 암속 각성 재료 공략전

 

은 fail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벨 리더에, 아슈와 공뻥 받고 에리스 트랩 4마스면 끝나는 줄 알고 가벼이 여겨

 

넉백 유닛을 안 챙겨 갔다가 아차!

 

넉백 유닛은 챙기고 성공적으로 아슈와 공뻥에 에리스 트랩을 깔고

 

허밍 버드 넉백에도 성공해서 드디어 암속 각성 재료 공략도 성공이구나 싶었는데,

 

 

응 아냐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실피 남기고 안 죽을 줄이야...

 

역시 부속작이 부족했나 봅니다. 그래서 일단 엘리멘탈 레이크 돌이서 얼릉 에리스 부속작은 완료!

 

다음에 과연 피아드라크를 뚫을 수 있을지..! 

 

 

란바토 오마케 몹도 심심해서 진화시켜 주었습니다.

 

그나저나 출석으로 꼬박꼬박 광결정이나 챙겨줄 것이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