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2017.11.4. 잠자는 포켓몬 가챠 세대별 단챠!

by KaNonx카논 2017. 11. 6.
반응형

 

2017.11.4. 잠자는 포켓몬 가챠 세대별 단챠!

 

오늘은 마음먹고 잠자는 포켓몬들을 다 모을 생각으로 만원을 땡겨 써 버렸습니다.

 

인간이 만들어 낸 무서운 문화.. 가챠... ㅠㅠ

 

그런데, 가챠의 상태가?!?!

 

 

대박... 어떻게 세대별로 다 풀 포켓몬을 뽑을 수가 있지요..?

 

음.. 그래도 7세대에선 나몰빼미가 제일 괜찮아 보여서 안심이긴 합니다 ㅋㅋ

 

도치마론도, 나무지기도.. 뭐 봐줄 만 하네요 ㅋㅋㅋ

 

원하는건 개구리와 루카리오 였지만요 ...

 

 

그렇게 루카리오에의 꿈은 미끄메라가 오면서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ㅠㅠ

 

그래도 피카츄 하나 뽑았으니까 다행이네 뭐 ㅠㅠ

 

 

안 그래도 집에 1세대 잠자는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는 있으니까

 

이걸로 8마리가 모이는군요!

 

요 녀석들 올 콜렉트를 목표로 잡아서 한 번 돈을 써 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장식장에 모든 포켓몬이 다 차는 그날까지..!

 

 

참고로 이 사진은 동성로 스타벅스에서 찍었습니다.

 

토요일 밤, 카페에서 포켓몬을 늘어놓고 사진을 찍는 남정네를 봤다면

 

조용히 미소짓고 힘내라고 응원이나 부탁드립니다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