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야광 피규어 스미스키 가챠 화장실, 욕조 시리즈 등장!

by KaNonx카논 2017. 11. 19.
반응형

 

야광 피규어 스미스키 가챠 화장실, 욕조 시리즈 등장!

 

이야아! 오늘 아트박스에 가 보니

 

새로운 스미스키 시리즈가 나왔더라구요!

 

2017/09/03 - 스미스키 피규어 두 개 질렀다! (in, 동성로 아트박스)

2017/10/29 - 2017.10.29. 카논의 방안 탐방기(in 책장)

 

일명, 화장실 스미스키와 목욕탕 스미스키!

 

생각도 하지 않은 신상품이라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물론 이 시리즈에도 시크릿은 포함입니다.

 

 

짠! 요 앞에 앉아 있는 녀석과

 

통 속에서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 있는 녀석이 바로 화장실 스미스키이고

 

부끄럽게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녀석이

 

목욕탕 스미스키입니다.

 

원본 스미스키보다 색깔이 퍼렇군요!

 

 

바로 집에 진열 해 보았습니다.

 

우와 이렇게 비교샷을 찍어보니 상당히 차이가 나는군요 다른인종인감? ㅋㅋㅋㅋ

 

음, 불을 껐을때 발광하는 것은 오리지널 녀석들보다는 못한

 

은은한 파란색입니다. 심령사진 정도로 은은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이건 친구가 뽑아서 가져간 스미스키들

 

요 녀석들도 지금쯤이면 은은한 파란색으로 발광하고 있겠지요

 

 

그리고 덤, 무언가 맛있게 먹고 있는 동물 가챠!

 

딱, 떠오르진 않았지만, 일본에서 이 가챠 시리즈의 해달을 뽑은 적이 있더라구요 ㅋㅋ

 

거실 진열장에 아마 있을텐데.. 나중에 레서팬더와 함께 나란히 놔두어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