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현풍 고니식당에서부터 성서 키햐아까지! 맛집 탐방!

by KaNonx카논 2018. 6. 28.
반응형

 

현풍 고니식당에서부터 성서 키햐아까지! 맛집 탐방!

 

맛집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비록 몇 주 내내 신경을 써서 장염 비스무리한 상태이긴 하지만요..

 

아무래도 맛난걸 먹으면 기분은 좋아지니 땡 아니겠습니까 허허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서 시원한게 땡기는데

 

시원한 걸 먹자닌 배가 빨리 꺼질게 걱정이 된다면...

 

 

돈냉면은 어떠신가요?!

 

시원한 냉면에

 

아직은 따끈따끈한 돈까스를 국물에 퐁당 담가먹으면 꿀꿀맛!!!

 

비빔냉면 + 돈까스도 있지만 저는 매워서 잘 못먹기때문에 언제나 물냉입니다 ㅎㅎ

 

 

데드풀2에서 격하게 도미노 누님을 뵈고 온 뒤에 먹는

 

성서 키햐아에서의 덮밥!!

 

덮밥은 언제나 사랑이지만, 친구와 먹는 덮밥이 역시 제일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게다가 플러스로 타코야끼까지!

 

아 그런데 이 때는 맵지 않은 소스를 뿌려달라고 했는데, 매운 소스를 뿌려줘서

 

조금 안타까운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맛있었으니 그만입니다~!

 

 

여기는 회사분들과 같이 간 현풍 고니식당!

 

꽤 여러군데에 많이 보이긴 했는데 가보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불향이 솔솔 올라오는 유자 돼지 두루치기와

 

김치..찌개였나??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ㅠㅠ

 

 

햐, 햄이 들어간 계란말이.. 말랑말랑하고 맛 좋았지요..!!

 

역시 계란말이는 최고의 밥 반찬 인정!

 

이렇게 맛 밥 하고나서 돌아서서 또 배고프겠지만..

 

 

 

마지막은 요즘에는 못가는 파스쿠찌..!

 

하루 한 번 커피를 사 마시는 돈이 꽤나 모이니까 심각하게 비싸더라구요 ㄷㄷ

 

물론 일이 바빠서 가지 못하는 것도 있습니다만,

 

제에발 좀 쉬엄쉬엄 일하게 해 주었음 합니다..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