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곡 납작만두, 월배 횟집 그리고 앞산 스테이크 르네상스 까지

by KaNonx카논 2018. 7. 3.
반응형

 

대곡 납작만두, 월배 횟집 그리고 앞산 스테이크 르네상스 까지

 

납작만두랑 떡볶이가 엄청나게 땡기는 날이 있었지요,

 

꽤 예전 일입니다만, 집 앞에 납작만두 집이 생겨서 언젠가 한 번은 가보고싶었는데

 

지금에서야 가보게 되네요

 

미성당 만두라고 아마 본점은 서문시장에 있다고 하는걸 들었습니다 ^^*

 

저녁 먹기 전이라 납작만두랑 떡볶이 2인분이랑 튀김 2개를 시켰는데

 

조금 시간이 많이 걸리긴 하더라구요.. ㅎ

 

그래도 납작만두는 졸 맛

 

 

그리고 떡볶이도 나왔는데 2인분이라고 치긴 좀 작았습니다.

 

그래도 그러려니하고 납작만두에 떡볶이 국물 찍어서 냠냠하니

 

천국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벗, 그 후에 10분이 지나도 20분이 지나도 튀김이 나올 생각을 안하길래

 

몇 번 재촉하는 것도 아닌 것 같아 계산 하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떡볶이도 2인분이 아니라 1인분을 주셨더라구요.. 허허

 

아무리 손님이 많아 바쁘셔도 그렇게 주인 분 마음대로 인분을 줄여서 주시니..

 

할 말이 없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안가는걸로....

 

 

정말 중학교 졸업하고 처음으로 만나는 중학교 동창 여자애 한 명과

 

계속 연락하고 지내던 동네 친구 한 명과 파티가 되어서

 

월배 이마트 근처 횟집에 갔습니다.

 

음, 배의 상태가 안 좋아서 날 것을 먹어도 되나 걱정이 상당히 깊었습니다만,

 

이야기 꽃을 피우느라 술은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요즘은 모듬회에 연에도 끼워주나보네요...?

 

으음.. 뭐 맛있으니 그만이긴 하지만,

 

연어 말고 다른 활어가 올라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월급 받았다고 가족들이랑 거하게 먹어보자 해서 간 앞산 르네상스!

 

예~전에 알바하다가 대표님께서 사주셔서 처음 간 곳이죠

 

2016/02/21 - 스테이크 스테이크! 먹스타그램!

 

히야, 그 떄가 벌써 16년도라니.. 시간이 참 빠르긴 하군요...

 

큐브 스테이크 하나랑

 

안심 스테이크 하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랍스타 & 스테이크 하나 시키고

 

한 명은 샐러드바만 주문하니 배터지게 포식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은 이런게 좋지요 ㅎㅎ

 

그리고 안경낀 알바생이 귀여워서 눈 호강도 했다능...! ㅋㅋㅋㅋ

 

 

여기는 회사 사람들이랑 먹은 점심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 새우가 광고에선 참 크던데

 

피자에 올라가니 참 작아보이긴 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피자 & 파스타 둘 다 맛은 있었습니다 ㅋㅋ

 

1인당 9000원 정도 나왔네요!

 

 

그리고 마지막 먹방로드는 동성로 지하상가 맨 ~ 끝에 위치한 떡볶이 집의

 

치즈 떡볶이!

 

치즈에 가려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떡이 왕만합니다!

 

게다가 떡볶이 양념이 매워보이는 것 치고는 하나도 맵지 않아서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ㅋㅋㅋ

 

대구의 온 맛집을 다 돌아다닐 때 까지,

 

저의 먹방은 그치지 않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