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19.3.31. 동성로 재즈바 oldblue 그리고 맛집 탐방

by KaNonx카논 2019. 3. 31.
반응형

 

19.3.31. 동성로 재즈바 oldblue 그리고 맛집 탐방

 

여전히 맛난거 많이 먹고 다니고자 노력 중인 카논입니다.

 

많이 뜸한 19년의 첫 봄날,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신지요?

 

선배님들과 함께 회사 앞의 현풍 마왕족발에서 오랜만에 족발 한 사바리!

 

수육 반 족발 반이라서 더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아는 형과 시내 데이뜨!

 

그 반월당 화방 골목쪽의 잘 알려지지 않은(?) 중국집 맛집이라고 합니당 ㅎㅎ

 

이야... 부먹 탕수육은 취급하지 않지만 요 탕수육은 인정인정입니다.

 

 

게다가 새우가 고~~대로 올라간 볶음밥까지~~

 

우효~~ 초 우마이다제~~!!!!!

 

정말 기대 안했는데 상당히 맛있어서 과식해 버렸습니다.

 

 

이후로는 내일이 없는 것 처럼 놀았드랬지요... ㅎㅎ

 

현대 백화점에서 캡틴 마블 보고 ~ 타이 맛사지 받고~

 

저녁무렵이 되어 갈 즈음~ 김광석 길 근처로 가서

 

후추 피자라는 곳으로 긔긔!

 

햐.. 베이컨 피자 반 치즈 피자 반 하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치즈가 그냥 쵝오..!!

 

 

다음은 김광석 길 산책!

 

이 때만 해도 날씨가 그나마 덜 추웠는데 어제 오늘은 왜이렇게 추울까용...

 

 

마지막 일정은 올드블루라는 재즈바에서 한 잔 딱~

 

롱아일랜드 아이스티와 스크류드라이버!

 

칵테일이라고는 깔루아 밀크 밖에 안 먹어봤는데,

 

여기서는 도화하규 스크류드라이버 두 개나 먹어봤네용 ㅎㅎ

 

 

게다가 9시가 되니 재즈 공연까지...!!

 

넘나 멋진 밤이 었습니다.

 

처음에는 악기 공연이었는데,

 

나중에 애랑이라는 보컬 분께서 나와서 함께 공연을 하시더군요..^^*

 

완전 멋진 목소리셨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저~ 구석자리에 홀로 음료수를 홀짝이고 계시길래

 

오늘 차이기라도 하셔서 혼자 오셔서 드시는가 .. 싶었습니다ㅋㅋㅋ

 

아무튼 정말정말 않은 첫 경험을 한 주말이네요~

 

매일매일이 이렇게 새로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