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것저것/Windows

Google Meet가 좀 더 편리하게! 추가 예정인 새로운 기능

by KaNonx카논 2021. 5. 3.
반응형

Google Meet가 좀 더 편리하게! 추가 예정인 새로운 기능

 

 

Google은 온라인 회의 서비스 Google Meet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5 월에서 여러분의 터미널에서 Google Meet에 새로운 옵션이 일부 나타납니다. 

이러한 기능은 화자를 강조하고 자신의 동영상 피드를 숨기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요.

 


Google Meet에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Google은 The Keyword 로 Google Meet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Google Meet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쇄신하고 사용자의 화면 영역을 개선합니다.

새로운 기능으로는 타일의 핀 고정과 해제 , 사용자 자신의 동영상 피드 제거 , 

영상 통화 영상의 개선 등이 가능합니다.

Google의 공식 발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Google Meet가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매력적인 회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추가 기능을 발표합니다.

먼저 웹에서의 외형을 일신하고 최신 AI에 구축 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영상을 숨기기

웹 회의 화면에서 자신의 모습을보고 싶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Google은 그 의견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 웹 회의 중에 사용자의 동영상 피드를 숨기기 기능 을 추가했습니다.

화면의 빈 공간을 사용하여 더 많은 회의 참가자의 얼굴을 볼 수있게됩니다.

 

동영상을 완전히 삭제하고 싶지 않으면 동영상 타일의 

크기와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므로 작은 방해가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타일의 고정 핀 해제
향후 수개월에서 타일을 고정하거나 핀을 해제하고 통화 중 스피커를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각 스피커의 이름은 계속 타일에 표시됩니다.

 

밝기 자동 조정
Google Meet에 웹 회의가 가능한 고품질되도록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이 서비스는 동영상 피드의 품질에 따라 밝기를 증감 합니다.

동영상을 배경으로 사용
앞으로 몇 주 안에, Meet 통화에 동영상의 배경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통화를 대화 형으로 즐겁게하는 것을 목적으로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3 종류의 동영상 배경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자동 줌
Google Meet는 AI를 이용한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자동으로 사용자를 확대하여 

카메라의 정면에 들어가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움직이더라도이를 감지하여 항상 화면의 중심에있는 있도록 해줍니다.

새로운 기능 추가로 Google Meet 더 편리하게
Google Meet 먼 길을 걸어 왔지만, 근래 점점 개선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은 웹 회의가 크게 개선 될 것입니다.

 

 

 

 

관련 기사

 

2021.04.23 - Chromium 버전 Edge가 마음대로 응용 프로그램 설치 대처법

 

Chromium 버전 Edge가 마음대로 응용 프로그램 설치 대처법

Chromium 버전 Edge가 마음대로 응용 프로그램 설치 대처법 Chromium 버전 Edge는 Windows의 신뢰할 수 있는 Google Chrome 의 대체 브라우저 로 전개 되었습니다만, Microsoft는 기색을 바꾸기 위하여 그..

kanonxkanon.tistory.com

2021.02.26 - Google지도의 다크 모드와 Android의 편리 기능, 오늘부터 시작

2021.02.22 - Windows 10에서 Microsoft Edge (Chromium 버전)를 제거하는 방법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www.lifehacker.jp/2021/04/233605google-meet-new-ui-ai-features.html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