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2.4.23. 아무 일없이 쓰는 잡담

by KaNonx카논 2012. 4. 23.
반응형

 

 

봄 입니다. 꽃놀이 따위 가보지도 못한 봄이네요

 

흐..흐흥 어차피 백수니까요 제길.. ㅠㅠ  

 

매일매일 일나서 컴하고 운동하고 그런그런 일상이지만요..

 

 

내일부터는 일합니다!!

 

백수 탈to the 출!!

 

2주 한정이지만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일 못한다고 막 쫓아내고 막 그렇고 그런건.. 아니겠지요..?? ㄷㄷ

 

 

 

 

 

던파 만우절 이벤트 클리어 ~! ver. 남거너 입니다.

 

...그런데.. 거너의 다리가 저렇게 얇을 줄 몰랐어요..ㄷ

 

나무젓가락 두개가 걸어다니네요

 

솔직히 나시만 입었을때는 간지 작살이었는데 이래 망가지는군요

 

 

 

 

던파 만우절 이벤트 ver. 프리스트 

 

게..  아니 빌.. 아닙니다.....ㄷㄷ

 

그래도... 거너보다는 낫네요..  

 

 

 

 

...그보다 너님 손은 어디다 넣고 다니는 ..................

 

 

 

 

 

이번에도 중고 책을 po지름wer 했습니다.

 

클램프의 X 와 닌자의 왕입죠!

이제... 책을 놓을 데가 진짜 없습니다.. 없어서 안쓰는 의자위에까지 올라갑니다..

 

어쨌든 클램프 작도 카드캡터 사쿠라, 동경 바빌론, 엑스, 합법 드러그, 쵸비츠, XXX홀릭, 츠바사 를 소장하게 되었네요

 

 

엑스 두근두근거립니다..!! 비록 18권나오고 연재 중단되었지만서도

 

희망하나 없이 싸우는 천룡 VS 지룡 이라는 전개는 최고네요

 

 

특히나 동경 바빌론의 스메라기 스바루 와 사쿠라즈카모리 세이시로의 인연과 이야기가 이어진다는 스토리가

넣어진 부분에도 만족했습니다.^*

 

 

 

 

 

페르소나4 OP - sky's the limit

 

 

 

 

페르소나4 를 봤습니다~!

 

이야 이건 등장인물들이 티비속으로 들어갈때마다 안경 속성이 추가(...) 되어서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츠미 칸지가 인상에 남아 보게 된 거지만...........

 

 

 

 

으어어어ㅓ.ㅇ얼ㅇ어ㅓ어어ㅓ 

 

 순수한 저에게는 그저 충격과 공포의 도가니였습..

 

 

그.. 그래도 페르소나4 디 에니메이션 재밌었습니다

오해하지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

 

 

 

페르소나4 -저스트 어 쥬네스

 

 

 

 

페르소나 매드무비도 몇 가지 찾아봤습니다

 

아다치 토오루에 도지마 료타로에 나나코에 나루카미 유우..

 

귀엽귀

 

 

페르소나4 - LOVE&JOY

 

 

 

 

P4A True End Preview

 

 

 

 

그러고 보니 페르소나 블루레이에는 진 엔딩이 삽입된다고 하네요 ㄷㄷ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저는 진 엔딩이 뭔지 갈피도 잡히지 않지만

 

그 벨벳 룸의 마가0이라는 아가씨가 왜 ?!

 

 

이렇든 저렇든 카논의 애니 위주의 일상이었습니다 ^^*

 

가끔 내가 블로그를 왜 하지... 하면서 무력감에 빠지기는 합니다만

 

최~~~ 소한 저 혼자만이라도 쉴 수있는 공간은 만들어 놓고 싶었기에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카논이었습니다 ㅎㅎ

 

 

Image by.pixiv-2503035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