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2.4.5. 잡담선상의 잉여이즌

by KaNonx카논 2012. 4. 5.
반응형

 

 

와아 ~ 벌써 봄이 다가오네요 ~~  아니.. 이미 와 있던가요?

 

어쨌던 시간 참 빠릅니다..

 

어느덧 휴학하고도 어언 5개월... 이 미친 속도는 대체;;;

 

작년의 이맘때쯤 이라면 열심히 놀고있었을 제가 있었을텐데 말이죠

아윽.. 학교가고싶어..!!

 

 

학교하니 생각나는게 교과서 낙서입니다만.

고등학교 생활때의 교과서 낙서가 거의 인생의 절정이었습니다..

 

남들은 수능치고 가채점 한답시고 바쁘달때

저는 교과서 버리기전에 교과서에 있는 낙서를 오린다고 바빴더랬죠;;

 

그렇게 고등학교 3년을 열심히 공부안하고 낙서만 한게 모아보니 박스 한 통..;;

이 무슨..

 

 

 

선녀가 필요해 -  금보화 뮤비 어따대고!

 

요즘에는 일곱시 반에 방영하는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를 보고있습니다~!!

예전 프란체스카에서 보던 얼굴이 주역으로 등장해서 보게 된겁니다만

 

이게 또 의외로 재미있네요^^*

좀 더 길게길게 방송해 줬음 좋겠지만요ㅠㅠ

 

이번에도 박희진은 빵빵 터뜨리네요 ㅋㅋㅋㅋㅋ

뮤비찍는 답시고 경운기 타고 노래부를때는 아주 그냥 터졌습니다 ㅋㅋㅋ

 

 

 

요즘은 .. 잉여로운 것도 질려버려서 액셀공부하고 운동.. 이라고 하기 민망한 운동중입니다..

 

액셀 어렵지 않아요~~~ 하고 책사서 공부하고 있는데...

 

 

함수...??? 그거 뭐임 양치할 때 쓰는거임??

 

엉엉 함수 때문에 도전의식까지 점점 사라지네요... .ㅠㅠㅠ

 

이렇든 저렇든 카논의 짜..ㄹ 막한 생존신고였습니다.. ;;

 

 

marasy - V.I.P Append - 01  마트료시카マトリョシカ

 

 

 

Image by.pixiv-2592327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