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란바토 개시! 및 근황

by KaNonx카논 2015. 3. 14.
반응형

 

 

 

본업인 메르크 스토리아는 잠시 접어두고서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에 목매고 있는 카논입니다.

 

위는 예전 1주년 이벤트에서 얻지 못한게 한이 되어 파밍한 빛과 어둠의 룬

이쁘긴한데, 우선 진화도 시켜보아야지요 스작까지 할 부지런함은 없기에...ㅠㅠ

 

 

 

 

에일뷰라 이후 단가챠로 뽑은 것은 바로 이것! 화속성 5성 샤마슈

 

더이상의 운은 없나보네요 역시;;;

 

스킬은 십자열에 있는 hp타입 아군을 80%회복

리더스킬은 hp타입 아군은 공격력 2배 & 5턴마다 hp 5% 회복

 

회복타입은 그럭저럭 많으니까 안나와줘도 되는데.... ㅠㅠ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어제 오후 두시까지의 메인테넌스 후 업데이트 된 새로운 몬스터입니다!

hp타입의 벨세데리오 .. 역시 뽑을 확률은 제로에 가까우므로 포기합니다..ㅋㅋㅋ

 

화속성 7성이나 나와주면 좋을텐데... ㅠㅠ

 

 

 

 

두번째 이벤트!

서몬즈 보드 러쉬 & 러쉬!

 

 

 

 

 

 요런식으로 계속해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벤트입니다

 

각각 20회 클리어시 광결정 1개/ 25회 클리어시 속성별 스킬육성 몬스터를 주네요

 

 40스테에서도 에일뷰라와 베르단디를 말아먹는 발컨으로 무얼 바랄지...;;;

 

 

 

 

 

음 이쪽 러쉬 이벤트 던전에서는 예전에 만나봤던 보스들이 등장하는군요 !

 

오른쪽 위 피리부는 마술사(?)는 예전에 30스테에서도 고전했었는데(아련)

 

...그런데 어째서 왼쪽 아래의 야쿠타라는 몬스터는 저에게 전체 힐링을 걸어주는거죠..? 불안하게시리..ㅋㅋㅋ

 

 

 

 

한 번에 바셋토(소울 함유) / 야쿠타를 얻었네요

..글쎄요.. 쓸일 이 있을까요?

 

그냥 잡몹이라면 팔아버릴테지만 이렇게 보스몹으로 등장해서 파밍까지 했는데 팔면 아까울거 같고 ㅋㅋㅋ

 

 

 

 

 

대망의 란바토가 시작되었습니다! 3월 13일 ~3월 22일까지!

이번 란바토 한정 몬스터도 섹시..컨셉인가보네욬ㅋㅋ

 

빛속성 루나마기사, 스킬은 1열의 몬스터에게 30배 데미지 및 1턴 스킬사용 불가네요

 

일단은 S++급까지 찍어놓고 오긴했습니다!

 

 

 

마침 이벤트 미션에서도 란바토 티켓 던전이 열렸으니(3월 14일 1일간)

그쪽을 이용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란바토를 진행 할 수 있겠습니다~! ^^*

 

오늘의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란바토에서 모두들 좋은 결과 내시길 바라면서 다음에 뵙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