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가루루 소대 & 단챠 결과!?

by KaNonx카논 2015. 4. 3.
반응형

 

    

 

 

가루루 소대가 다 모였습니다! ^*

이런..타루루만 스샷이 잘못 찍혔네요;; ㅠㅠ

 

솔직히 조루루가 제일 간지나서 이벤트 종료 후 조루루만 스작해서 남겨두려했지만 30스테에선

 

푸루루/ 타루루 / 토로로 만 세네개씩 떠버리네요..;; 이런..ㅋㅋㅋㅋ

진화도 못시켜보겠어요 ㅠㅠ

 

 

 

 

50스테의 가루루 로보만 파밍되는게 아니었군요!!

가루루중위 겟!^*

 

가루루로보는 근처도 가보지 못했습니다만 이걸로 만졳합니다

자고로 사람은 자그만한 일에도 감사를 느낄 줄 알아야.....

 

 

 

 

잉골 모아와 니지사와 모모카를 진화시켰습니다!

 

이야 드디어 에일뷰라에 이은 저의 두번째 7성이군요 ㅠㅠ 행복합니다!

 

모모카 슈퍼아머는 마침 빅풋을 진화시키고 코스트가 도저히 안 맞아서 베르단디를 빼고

새로 물 파티에 영입했습니다.

 

이미지도 그렇고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세번재 단챠에서는..!!!!

 

어헝헝 스킬로 공격 배수가 있는 몬스터는 처음입니다!!

 

그리고 7성 진화 가능한 아리사 = 서전크로스!!!!!!

 

나와봤자 케로로 소대 중 한명이나 사부로겠지 하고 돌렸는데 이런 행운이!! ㅜㅜ 행복합니다 카논은

 

메르크 스토리아의 운을 다 여기로 땡겨 쓰고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다음 소식은 새로운 가챠 이벤트입니다

 

애들 생긴게 참 희귀하게 생겼다.. 하고 생각하니 크툴루 신화의 녀석들이네요...;;;;;

 

참 형이상학적으로 생겨서 가만히 들여다보고 있으면 어지러워서 토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일 정상으로 보이는게 암속성 아자토스.. 쿨럭..

 

 

 

 

마침 저도 태블릿 pc가 있으므로 리세마라 라는것을 해보았습니다.

 

첫번째는 헬 두번재는 앨리스 이벤트 때의 화이트 래빗이네요..

 

귀찮아서 두번만에 손들었습니다.. 이래서야 케로봇은 커녕 히나타도 볼까 말까인데..ㅋㅋㅋㅋ

 

 

 

케로로 이벤트 리세마라에서는 한 방에 앙골 모아가 떠 주긴 하네요 ..ㅋㅋㅋ

오히려 케로로 소대 쪽이 더 구경하기 어려운게 아닐지..?

 

 

마지막, 20시간 탐험결과 스위트 호크를 세마리나 물어왔네요;;;

예전에 비해 호크를 물어오는 확률이 많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슬슬 길드 토벌 이벤트도 시작 될 것 같은데, 얼른 좀 더 강해져서 돌아와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소식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