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케로로 콜라보 이벤트!! & etc

by KaNonx카논 2015. 3. 25.
반응형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소식입니다!

 

란바토가 무사히 막을 내리고 ss+ 까지만 끝내고자 했던 랭크를 UL+까지 올리며

 

로포메를 두마리 얻어서 진화까지 시켰습니다.

 

스킬은 자신이 2턴간 공격을 받으면 그 10배로 되돌려주는것이군요

특이한 스킬입니다.

 

이번 란바토 보상인 루나마기사보다도 솔직히 더 이쁜... ㅠㅠ

 

 

 

 

다음은 종언의 악몽, 나이트메어 드래곤 던전입니다.

 

보스 등장시 겉절이로 진화 전 나이트메어 드래곤이 1~2마리씩 나오는데

어째서 보스보다 잔챙이 처리하기가 더 귀찮네요... 면적이 작아서 그러는지는 몰라도..

 

 

 

나이트메어드래곤은 좀 더 색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1턴 챠지후 전방 3열에 10배 데미지(스킬 맥스 시 4턴 챠지에 40배)

 

이 몬스터가 이번에 서몬즈 보드에서 유저들의 일러스트 및 스킬 아이디어에서 반영된 결과군요

 

일단 두마리 정도 뽑아놓긴 했습니다만, 케로로 콜라보 이벤트 시작으로 찬밥신세...;;;ㅋㅋㅋㅋ

 

 

 

 

케로로 콜라보 이벤트 2차가 드디어 시작입니다!!!!!!!

 

이번에도 사기급이라 불리우는 케로봇(목속성 또는 HP타입 아군이 7콤보 이상시 공격력2.8배&크리티컬시 배율 5배)

과 새로운 몬스터 후유키와 서전크로스=아리사가 보이네요 ;;;

 

태블릿으로 리세마라를 고민하게 만드는 저 라인업..;;ㅋㅋ

 

이날을 위해 광결정을 11개 모아놨습니다! 질러버려!!

 

결과는..?

 

 

 

 

다행이다!!!! ㅠㅠㅠ

 

단챠로 그래도 7성까지 가주는 앙골모아를 뽑았네요^^*

 

케로봇만큼은 절대 넘사벽인걸 알아서 이걸로도 만족합니다.

 

그리고 니시자와 모모카, 음 쓸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잡 몬스터를 먹여서라도 육성은 시켜놓아야겠네요^*

 

어쨌든 결론!

 

앙골모아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열린 가루루소대 던전입니다.

 

이씨.. 40스테도 무리인데 가루루 로봇나오는 50스테는 초전박살이 날게 뻔합니다..

 

 

저 우월해 보이는 별이 일곱개!!

 

무과금 유저로서는 정말로 필요한 유닛이 아닌가 싶기는 한데.. ㅠㅠ

 

하아.. 한 200랭크 정도 되면 파밍이 가능해 질까 합니다 (포기)

 

 

함께 진행중인 목속성 3배 가챠 이벤트입니다.

 

..솔직히 찬밥 취급아닌가?ㅋㅋ

 

어쨌던 정말로 이번에 태블린 pc로의 리세마라도 진심으로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케로봇 걸리는 순간 다 끝장 낼겨..ㅋㅋㅋ

 

그럼 다음에 가루루 소대원들 모아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좋은 유닛 뽑으시길 바랍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