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여러가지 근황 발표

by KaNonx카논 2015. 4. 23.
반응형

 

 

 

본 게임 메르크 보다 서본즈 보드가 더욱 포스팅 할 거리가 많은건 어째서일까요

 

참.. 손을 못 놓게 하는군요 두 게임다 ㅋㅋ

 

아리사를 진화시켰습니다~! 리더스킬로 공격타입 아군 공격력 2.6배에 hp 1.5 배까지

흐야.. 아리사가 좋긴 좋군요~

그래서 짜본 공격 파티... 솔직히 말해서 저 파티 말곤 내세울게 없습니다ㅠㅠ

 

아리사와 코넬리아 2관통이라 보스잡을때도 잡몹 잡을때도 재미가 좋긴합지요 ㅋㅋ

 

 

 

 

아아.. 역시 세번째 까지는 안되는 모양입니다. 히나타나 후유키를 저격했지만 결국 사부로가 나와주네요ㅠ

그나저나 정말 케로로 소대 중 단 한 명도 얼굴을 못 볼 줄이야..ㄷㄷ

 

가루루 로봇 대신 얻은 가루루는 진화!

게로몬의 악몽 가루루가 되었습니다. 나름 포스있는 중위님

 

 

 

그리고 생명의 아무르타트 진화~

 

마침 '창염의 신화' 시리즈 7성 개방 예고?! 소식도 있더군요! 기대됩니다 7성 일러스트!

 

 

여기서부터는 이미 끝난 이벤트 던전의 소식입니다!

 

해파리를 닮은 성해 던젼의 유보 스킬이 자신 화살표 위치 바꾸기라 두개 파밍하고 패스!

 

 

 

 

몹의 난이도보다는 장애물이 너무 걸거쳐서 귀찮았던 벛꽃미궁

솔직히 40스테에는 브레스 리플렉터만 걸지 않는다면

아리사의 공업과 알시온과 코넬리아의 브레스로 한 방에 끔살 가능하더군요

이정도로 성장했구나.. 나란녀석 ㅠㅠ

 

 

 

 

육성용 사모로이드와 제리 캣 말랑말랑해보이는게 한번 깨물어보고싶네요

 

 

 

 

막판 체리드래곤의 전 방향 바운드가 꽤나 거슬리긴 했습니다;;은근히 짜증..

 

그리고 보스 사쿠라히메, 스킬로 10자열 아군 10% 회복입니다.

이게 또 스작을하면 2턴에 한번씩이었던가..ㄷㄷㄷ

저는 6마리 뽑아서 4업 했네요ㅜ

 

 

 

 

맨 아래에 대리사범 도장이 열렸습니다!

 

오픈 초기라 아직 초급밖에 없고 전부 클리어 해도 광결정은 주지 않지만 대신 잡 몬스터와 비룡을 주네요~

 

리더스킬은 아군 공격 후 조금 더 추가 데미지를 주는 것입니다.

 

나름 요령만 알면 충분히 쉽게 올 클리어 가능합니다~!

 

 

 

 

 

란바토를 ss+로 끝냈습니다!

휴우.. 한 300장 정도면 아슬아슬하게 랭크를 맞출 수 있겠더군요

..물론 약한 사람만 골라집어서 상대하는건 기본...ㅋㅋㅋㅋ

 

새로운 란바토 유닛 시라누이는 40배 데미지의 데미지 트랩 요원이군요

 

오른쪽은 전 란바토 유닛이었던 델뷰네 주변 8적에게 4턴동안 초절독ㄷㄷ초절 이라니

 

 

 

 

지저세계 던전의 슈브니그라스... 아오 맷집은 얼마나 좋은지 매번 딱 2~3턴 남기고 잡게되더군요..

 

힐러에다가 트렌세리카 / 시에라 브레스 한방씩 때리고 모아 브레스 -)

 또 다시 트렌세리카 / 시에라 브레스 때리니 겨우 끝.. ㅠㅠ

 

지구전은 너무 싫습니다.

 

그래서 얻은 슈브니그라스는 25배 트랩요원

 

 

 

 

여섯마리 먹여서 스킬레벨 4로 12턴마다 장판 깔아주게 생겼네요

트랩요원이 있으면 좀 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할 텐데...

 

슈브니그라스가 실전에서 잘 활약 해줄지 모르겠군요

 

 

 

 

케리히메, 일명 발차기 공주 콜라보가 복각했습니다.

 

그에따라 가챠도 진행중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안 뽑으시길 바랍니다. 귀엽지도 않고 강하지도 않고...

 

 

 

 

그래도 케리히메 던젼에서 파밍되는 몬스터 들로 정령사들의 스킬 강화가 가능하니

 

정령사가지고 계신 분들은 스킬작을 위해 도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침 정령사 3배 업 이벤트도 하길래 저도 하나정도 업어오고 싶어서 세번은 질렀습니다//

 

 

 

 

똥 망..ㅋㅋ

왜 유닛이 두개냐구요?? 하나는 페르세우스가 나왔거든요 ㅋㅋㅋㅋ

 

그래... 케로로 콜라보서 쓸모있는거 건져서 다행이지 멘붕이 크게 올뻔 했습니다.

 

 

 

 

그리고 10 ~30스테 15번이면 획득할 수 있는 케리히메!

 

10턴마다 한번씩 적을 시원하게 차 줍니다. 이벤트의 기념품으로 괜찮군요

귀여우니까 땡~

 

 

 

잠깐 신급 라바테인 현현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저야 뭐 꿈도 못 꿀 머나먼 신님이기에 강건너 불구경 했습니다만 역시 던전구성이 어마무시 하더군요..;;;

 

랭크 200정도 되면 저도 도전장 정돈 내밀 수 있게 되겠지요..?

 

여기저기서 가챠에 목매다는 카논입니다. 다음번엔 꼭..!!

 

이상으로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여러가지 근황 발표 게시글도 마칩니다.

 

다음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