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별이 되어라 플레이 종료 /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by KaNonx카논 2015.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논입니다. 이번엔 시험기간에 아주 잠깐 짬을 내서 포스팅을 합니다..!

 

별이되어라 7일 접속 후 플레이를 종료합니다.

 

어느정도 구색도 다 맞추었고 SSS등급의 동료가 하나 더 들어나긴 했지만 이쯤에서 그만두려합니다^*

 

 

동료로 뽑은 것은 도적 클래스의 광검의 로키.. 역시 위상이나 그런건 안나오는군요...

 

세븐나이츠의 사황이나 세븐나이츠 급으로 사기적인 캐릭터들이라 그런걸까요..?

 

 

힐러인 서큐버스가 어째서 삼고저를 들고있는건지에 대해 의문을 남기면서

 

나중에 거하게 이벤트가 있을 때에 다시 돌아오려 합니다 ㅋㅋㅋ

 

카카오 계정이 그때까지 없어지진 않겠지요? ^*

 

 

마블 퓨처파이트 근황입니다~! 7일 출석 완료로 드디어 위시 중 하나인 마크44 헐크버스터를 지급받았네요

 

플레이 시 육중한 덩치로 적을 마구 패고 찍어누르는 묵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거기다가 울트론에 워 머신까지 합치니 최강 기계군단장 포스가 나는군요 ㅎㄷㄷㄷ

 

이거 베놈이 없어도 충분히 만족스러운데요?ㅋㅋ

 

그나저나 아직까지 유닛들이 쪼렙이라 육성하는데도 많이 귀찮게 됐네요.. ;;;

 

그래서 퓨처 파이트도 슬슬 그만둘까.. 하던 차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루트 좋아 그루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 동시에 일반 / 정예던전 플레이 시 동료나 적이 난입하는

 

 난입시스템도 추가되었는데요

 

이로써 동료나 적의 생체 데이터를 좀 더 쉽게 모을 수 있겠군요

 

 

게다가 이번에 7일 접속하면 2성 로켓 라쿤을 줍니다..!!

 

이야.. 다른 캐릭터 주면 몰라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마스코트 격인 로켓 라쿤을 준다면 출석해야죠... ㅋㅋ

 

가끔 공부 쉴 때 마다 태블릿 PC로 돌려놓는 정도이니 지장은 아마 없을겁니다?

 

그럴거에요... ㅋㅋㅋ

 

그리고 별이되어라 종료를 한 지금, 새로운 게임을 하나 시작하고 있는데

 

그 건에 대해서는 또 시험이 끝나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로켓 라쿤 얻으러 퓨처파이트로 오세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