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게임 해 보았다! 나와 드래곤ぼくとドラゴン! / 무한 던전

by KaNonx카논 2015. 5. 26.
반응형

 

 

광고에 낚여서 시작하게된 게임, 나와 드래곤ぼくとドラゴン!입니다.

 

일단 메인화면이 3D에 캐릭터를 직접조작하며 슬라임을 잡는 일종의 미니게임을 하면서 가챠포인트/골드/AP를 얻습니다.

 

 

이렇게 말이지요!

 

슬라임들을 터치해서 한 방에 좍 그으면 시원시원하게 콤보를 이어주며 때리기에 나름 손맛도 있습니다~!

 

어젯밤 당시에는 메달슬라임 이벤트 중이라 회색 슬라임이 나왔었네요

 

 

 

10일 로그인 시에는 SR 시그룬 지급!

 

동일한 캐릭터를 4체 모으면 다음 단계로 진화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군요~!

 

 

튜토리얼 시 슈퍼 레어 유닛 하나와 함께 드래곤 토벌(?)에 임합니다!

 

자신의 공격턴이 끝나도 드래곤을 쓰러뜨리지 못하면 드래곤이 역공해 오는데,

 

드래곤의 연속 3타를 견디지 못하면 FAIL~ 입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위에 보이는 레드드래곤의 새끼 하나를 줍니다만.

 

 

 바로 가챠에서 SR용을 뽑아서 쓰진 않을것 같군요 ㅋㅋㅋㅋ;;

 

나와 드래곤ぼくとドラゴン!에서도 가챠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처음 게임을 하면 R이상 가챠권을 25권 정도 / SR이상 가챠권을 5개 줍니다만

 

 

다들 아시다 시피  R이상 가챠권에서는 95%정도가 그냥 R입니다^^;

 

 

슈퍼 레어급이 되어야 역시 일러스트가 볼 만해지는건 어디든 동일

 

그나저나 같은 SR등급인데도 코스트가 제각각이네요..

 

큐리오스와 달기

 

 

음!! 코스트는 좀 낮지만 일러스트가 마음에 듭니다 라푼젤!

 

그리고 서브노크

 

 

그나저나 거의 여성형 유닛밖에 없군요;;ㄷㄷ

 

어딘가에는 있을 여성유저를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하네요

 

각설하고 길드 배틀또한 나와 드래곤ぼくとドラゴン!에서 큰 요소를 차지하는 듯 합니다.

 

오른쪽 이미지 맨 위쪽 왼편을 보시면 시간이 흘러가는데

 

저 시간 대 마다 길드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처음 하는 거라 무작정 응원만 바리바리 했는데 후위 1위 먹었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아직 어떻게 하는 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ㅋㅋ 점점 익숙해 지겠지요~

 

앞으로도 유닛 득 할때마다 부업삼아서 올리겠습니다~

 

-

 

 

이야.. 무한던전도 오랜만이군요;; 아마 예전엔 70층까지 클리어하고 접었던 걸로 기억합니다만..

 

여전히 '보석을 지르는 사람은 참을성이 겁나 부족한 사람이다'라는 교훈을 주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몇판만 뛰어도 40~50 정도는 벌리는지라..

 

 

전 버전과 달라진 점이라 하면 역시 무기 시스템과 사냥시 나오는 랜덤 마법진이겠지요~

 

솔직히 무기는 그냥 스킨만 바뀌는 거지 뭔가 더 강해지고 그런건 아닌가봅니다.. ㅋㅋ

 

가끔 시간날때, 와이파이가 안 될때 킬링타임용으로 나름 괜찮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아마 광고 삭제 버전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그 쪽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지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