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웃대인의 게임..? 중년기사 김봉식 플레이

by KaNonx카논 2015. 5. 30.
반응형

 

 

웃대홍보로 알게 된 '중년기사 김봉식' 입니다.

 

 

뭔가 정감이 가는 타이틀과 도트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거기다가 정석적인 용사 스토리가 아니라 나사빠진 스토리라 더욱 매력적이구요 ㅋㅋ

 

퀘스트로 골드를 모으고, 무기를 사서 던전을 계속 올라가며 열쇠를 얻어서 보물을 진화시킨다

 

단순한 플레이 방법입니다^^*

 

중년기사 김봉식도 역시 시간과의 싸움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가끔 저런 되도안한 드립을 쳐 줌으로써 플레이어의 짜증을 가끔씩 더 돋구기도 합니다ㅋㅋㅋ

 

제작자분의 센스가 돋보이는 요소네요~

 

가끔 봉식이가 쿠폰번호를 이야기하기도 하니 짜증이 나도 주의해서 들어보시기바랍니다.

 

 

제작자 분이 뼛속까지 웃대인인가 봅니다..ㄷㄷㄷ ㅋㅋ

 

포스팅하면 제작자가 댓글을 달아준다고 하던데.. 기대기대///

 

 

와이파이가 안될때, 데이터는 없을때 배터리도 얼마 안 드니 다들 중년기사 김봉식 한번 실행하시고

 

다른 짓 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