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나와 드래곤ぼくとドラゴン! 근황

by KaNonx카논 2015. 6. 5.
반응형

 

 

나와 드래곤ぼくとドラゴン! 근황입니다

 

이제 슬슬 제대로 된 파티가 성립되어서 길드전에서 나름대로 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길드 마스터에게는 뒤지지만, 마스터분은 일 하면서 길드전 시간에 맞춰서 꼬박꼬박 참가하시더군요..

 

대단하신 분..!

 

 

10일 출석 결과로 시그룬이 SR -) UR로 진화했습니다~!

 

파티에서 이젠 최전선에서 활약 하게되겠군요^*

 

공격스킬과 응원스킬.. 이라고는 하는데 아직 길드전에서 어떤 영향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길드전 상황입니다. 여차저차 초반에는 많이 밀리기도 했습니다만. 역시 길드 마스터의 극딜로 승..!!

 

 

길드전이 끝나고 마침 레어메달이 113개가 있기에 데메테르를 뽑았습니다.

 

좋은건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스킬이 많으니.. 좋은 것이겠죠??

 

물론 이쁜게 뽑은 가장 큰 이유였지만요 ㅋㅋ

 

 

나와 드래곤에도 남성 캐릭터가 있기는 하군요.. ㅋㅋ 가뭄에 콩이나듯 아주 소수

 

일반 레어가챠로 2번 / 슈퍼레어 가챠로 2번

 

아드라멜렉과 이시카와 고...죄송합니다. 일본어 어렵습니다. ㅠㅠ

 

어쨌던 지금보니 이시카와쪽의 코스트가 꽤 높군요

 

 

지금 보니 유니콘이고 참새고 문어고 몬스터기만 하면 전부다 드래곤이라고 하는군요 ㅋㅋㅋㅋ

 

탈모갤의 아이돌, 타코야키 크라켄과

 

뛰어난 일러스트를 자랑하는 아그라베인입니다.

 

 

이번엔 60일 출석에 LG 유닛 바롤을 지급하는 군요.. 60일.. 8월 즈음인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귀여우니까 받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강력한 캐릭터들이 점점 모이다 보니 나와 드래곤 쪽도 은근히 재미가 있어지는군요~~

 

물론 유닛 모으는 재미가 더욱 쏠쏠합니다만.

 

앞으로도 길전 꼬박꼬박 참여하며 좀 더 멋진 유닛들과 만나기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