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아서 근황 / 월리를 찾아라?! Where's waldo?

by KaNonx카논 2015.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블릿 pc에서의 괴밀아도 열심히 즐기고 있는 카논입니다.

 

이정도가 되니 아침에 일어나서 하고 있는 게임들 스테미너 소비하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렸네요..

 

괴밀아에서도 진화, 진화, 진화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주일이 넘다 보니 진화재료도 치아리도 많이 쌓여있더군요^^*

 

세번째 UR 제어형 베더비어 (로리) 입니다.

 

막상 진화만 시켜놓고 레벨업은 아직 하지 않아서 쓸모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일러스트가 매우 화려해 져서 맘에 듭니다!

 

 

괴밀아에서는 심심찮게 SR이 나와줘서 너무나 행복하군요.. ㅠㅠ

 

이벤트 몬스터인 바게스트를 10판쯤 뛰니 나와준 요정 바게스트

 

저는 일러스트>성능 이기에 스펙은 신경쓰지 않기로합니다.

 

 

마침 진화재료도 갖추어 져 있기에 바게스트도 진화!

 

불데미지 3턴이라는 것은 독처럼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준다는 말인가요..?

 

 

가챠에서는 제2형 터퀸과 평소 마음에 들던 지원형 흰 손의 이졸데를 진화시켜버렸습니다!

 

트리스탄과 이졸데와 관계된 인물들은 스펙이 다들 높다고 하던데..

 

이졸데 또한 UR까지 진화된다면 얼마나 이뻐질 지 기대가 됩니다^^*

 

 

 

그 와중에 통산 로그인 10일 달성으로 서포터 요정을 우아사하에서 니무에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우아사하와는 다른 4차원...ㄷㄷ 성격을 종잡을 수가 없군요 ㅋㅋ

 

일단은 감사히 받아 두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부스터 뽑기 라인업이 등장했습니다!

 

요정 니무에와 복제형 쿠훌린을 필두로 여러 유닛들이 새로 등장했는데..

 

초회 15크리스탈로 11연차를 깔끔하게 돌려보도록 하지요!

 

...얼... 첫 회차에 쿠훌린이 떠 주는 군요.. ㅋㅋㅋㅋㅋㅋ 우왕 굳!

 

스토리 모드의 쿠훌린의 인자를 따서 복제한 쿠훌린 같은데.. 복제면 어때 맛만좋으면 그만.. 크흠

 

어쨌던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대어가 낚여 줘서 행복하네요 ㅋㅋ

 

그나저나 11연차는 3성 이상 확정이라고 알고 있는데..

 

 

11연차 중 딱 하나 빼고는 전부다 4성이 떠 버리네요 뭐..거의다가 중복이었지만

 

요정 무리안 / 특이형 리틀 그레이

복제형 어부왕 까지는 새로이 건졌습니다^*

 

그나저나 리틀 그레이 쪽은 특..이하네요 갑자기 뜬금포로 외계인이 등장 할 줄이야

 

-

 

 

어찌되었든, 이번 쿠훌린 잘 받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소식!

 

제압형 퍼시발의 MR진화입니다!

 

이야.. 6성 정도 되니 카드 디자인도 그렇고 역시 스펙도 화려해 지는 듯 하네요 ㅋㅋ

 

그나저나 치아리 몇개를 먹여야 만랩가려나...;;;;

 

-

 

 

예전에 도서관에서 혹은 친구에게 빌려본 책에서 롱 다리에 빨간 줄무늬, 빨간 줄무늬 모자라는 괴랄한 패션센스의

남정네를 찾아 본 기억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한 번쯤 추억에 잠겨서 이 게임을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월리를 찾아라 Where's waldo?'

 

 

플레이 이미지만 봐도 예전에 책에서 보던 그림이 다시 모바일로 옮겨진 듯 한 추억에 잠기는 군요^*

 

조금 어지럽기는 합니다만 숨겨진 그림을 찾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난이도는 별 다섯개 중 두개정도?

 

각각 스테이지 마다 아이템을 모아서 코인을 벌어서 다음 스테이지의 미션을 열어가는 형식입니다.

 

추억도 추억이지만, 난이도가 높지 않아서 짜증 내지 않고 할 수 있다는 것이 월리를 찾아서의 묘미인 것 같습니다.

 

...아니 솔직히 휴대폰 화면으로 본다면 너무 작아서 눈이 아플지도 모릅니다만

저는 태블릿 pc라 큼직큼직하게 할 수 있어서... 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