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란바토 시작입니다!

by KaNonx카논 2015. 7. 4.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란바토 시작입니다!

 

세번째 신급 용 미스틸테인 이후, 꽤나 시간이 지났습니다. 미스틸테인 얻으신 분들 많으신가요?

 

리더스킬이 브레스 5배 가 되는데 아직 전력 부족으로 저는 도전해 보지 않았습니다..

 

신급에 여유있게 도전하는 날은 언제가 되어야 올까요?

 

 

미스틸테인덕에 전승룡 러쉬가 열려서 아나시트시아 외 전승룡들도 6성으로의 진화 및 딱 5레벨까지의

 

스작도 완료했습니다.

 

정말 마의 레벨 5네요..ㄷㄷㄷ

 

 

 

 고대 환수 러쉬도 열렸는데, 재료용 인지 뭔지 일단 5환수 전부 얻어놓긴 했는데

 

몬스터 칸만 차지하는 것 같기도 하고...

 

 

여름한정 '바다속의 낙원'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드롭되는 4성 스작몹으로는 신과 현무의 스작이 가능한데요 거의 드롭되는게 3성 몬스터라

 

4성까지 진화시키기도 귀찮고 애매하고.. 40스테 극급을 돌아 4성으로 드롭되는 몬스터만 모아 스작하는 편이

 

덜 번거로울 듯 합니다.

 

 

바다의 낙원에서 제일 맘에 드는 건 한 여름의 몽마 서큐버스!

 

역시나 성능은 둘째 치더라도 이렇게 이쁘게 나오다니.. ! 파밍해서 스작 할 욕구가 불끈불끈 샘솟는군요

 

 

마침 3성에서 겨우겨우 5성까지 진화시킨 서큐버스가 있어서인지 더욱더 정감이 가는 듯?

 

주위 8칸의 적을 2턴동안 독 상태군요

 

 

수명의 인어 메리카는 적전체 수속성 공격력*15배 데미지와 데미지 트랩 설치네요!

 

메리카.. 극급의 브레스와 데미지 트랩은 꽤나 짜증이 났습니다.

 

화속성 파티였다면 순삭 당했을 지도..

 

 

솔로몬의 72악마 중 5악마의 가챠 이벤트가 열렸었지요?

 

화속성 하우레스와 암속성 아스타로스를 노리고 약 두번 저격을 했지만

 

은알 하나와 금알 하나가 나왔습니다.

 

 

그나저나 이 분위기 파악 못하는 정령사들 같으니라고...;;

 

참 나올 곳 파악을 못하고 아렿게 나오는 것 보니 속이 터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7성 진화 할 수 있으니까... 실프 이쁘니까..

 

 

마지막 란바토 소식입니다!

 

이번 란바토 등장 몬스터는 사피르!

 

스킬은 어택타입의 아군전체의 크리티컬 확률을 2턴간 크게 업

 

리더스킬은 어택타입 아군은 7콤보 이상 달성 시 공격력 2.8배와 데미지의 7%만큽 체력회복이군요

 

체력 흡수타입의 몬스터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

 

한 번 파티에서 시험적으로 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란바토 실시 후 이틀, SS랭크 탈성은 이제 껌이 되었군요.. ㅋㅋ

 

배틀티켓이 400장 정도 남았는데, UL+ 달성 후 사피르 진화가 가능할 지 불가능 할지

 

애매모호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