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가챠 캐릭 프라마 등장!

by KaNonx카논 2015. 6. 24.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가챠 캐릭 프라마 등장!

 

토벌을 무사히 마치고 시작된 신 캐릭터 가챠 이벤트입니다! 금발로리

 

5턴마다 아군 전체를 2턴간 3배 반격 & 카운터 타입의 아군을 4%회복시켜주는 캐릭터군요

 

2번 단가챠 굴려봅니다! 데굴데굴

 

 

그래요, 괜한 기대는 안 했지만 그마저 중복 두알에 쓸데없는 반격소울이 나오다니..

 

비웃는 것같아서 기분이 심히 나쁘네요^^*  현무, 신 둘다 스작해버렸습니다.

 

 

250만 다운로드 기념 플래티넘 호크 던전이 열렸었지요~ 호크가 저령게 커다랗게 등장한 것은 처음이라 스샷

 

쉐이드 만랩을 위해 쉐이드에게 먹였습니다!

 

두번째 카루라 던전 개방

 

그나저나 40스테에서의 카루라 드롭률이 완전 꽝이더군요;;;  5번 돌아서 딱 1체 먹었습니다;;

 

 

주위 8칸의 적을 넉백시키고 40배 데미지로군요 우르스라그나와 조합하면 불꽃여신 팟이 되겠어요

 

지금은 카루라보다는 전승룡 러시쪽이 더욱 중요해서 전승룡에 올인하려합니다만,

 

어제 처음으로 암 전승룡 베루나뎃타를 얻고,

 

아나스타시아 스킬레벨 7까지 밖에 몬찍었습니다 ㅋㅋ

 

전승룡의 경우 풀스12턴마다 브레스를 쏘는데 눈에 핏발세우고 지금 스작 해 두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토벌 몬스터 그라스톨입니다. 사실 시간이 지나도 토벌 보상이 안 들어오길래 BP를 내가 10개 이상 안썼나 싶어서

 

매우 좌절하고 있던 차에 떡 하니 들어와주니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더군요 ㅋㅋㅋ

 

리더스킬인 스킬어택 타입의 아군은 데미지 스킬이 4.3배 체력이 1.4배 입니다.(진화기준)

 

...얘를 봐서라도 전승룡들의 스작이 시급하네요...!!

 

 

여기서 부터는 시덥지 않은 진화소식입니다.

 

귀차니즘으로 겨우겨우 3까지 스작해놓은 우르스 라그나 누님이 진화 전여신 우르스 라그나,

 

콜라보 이벤트의 피에드래를 최종진화해서 도라운죠커 얻었습니다.

 

우르스 라그나쪽은 그렇다치고 피에드래쪽은 드룝률이 상당히 좋지않아서 3까지 스작한것도 나름 대단하다고 자부(?)합니다?

 

 

마지막, 은알에서 7성까지 기어오느라 매우 힘들었던 나이트메어 카오스 말대가리...

 

그래도 4성에서 이까지 키워놓으니 뿌듯하기는 하네요 꼴에 7성이라고는 하는데.. ㅋㅋ

 

전승룡 및 카루라 던전은 모레까지 열리게 됩니다.

 

전승룡의 스작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열심히 던전 뛰시기 바라며,

저도 아나스타시아 만스작을 노리며 스테미너 회복약을 아낌없이 써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