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라이언 / 스- 진화개방!

by KaNonx카논 2015. 8. 13.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라이언 / 스- 진화개방!

 

메르크 스토리아에서 느긋느긋하게 요일 재료던전만 돌고 있는 카논입니다.

 

요즘 메르크의 패턴은

 

요일 / 골드 던전 -) 골드 가챠 -) 2성 캐릭터 각성 & 진화 -) 메달로 모르셔 각성

 

이 전부입니다. 모르셔도 슬슬 15각이 이제 머지않았군요!

 

 

12각 안즈를 진화시켰습니다!

 

10~ 12각 정도의 유닛이 몇몇 있어서 메달 수급에는 큰 지장이 있지는 않겠지만

 

골드가 모자라서 진화도 안될 것 같군요 ㅠㅠㅠ

 

 

두번째 진화는 메르크 초반을 함께 했었던 11각 폴포로

 

너무 단조로운 플레이긴 하지만 2성 캐릭터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모은다는 일념 하에

 

꿋꿋이 플레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메르크의 골드 가챠 드롭률도 여전합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어떤 분은 20만 골드 가챠로 5성 1체 4성 1제 / 나머지 전부 3성을 뽑았다고 하시기에

 

메르크 가챠의 혜자화를 기대했습니다만 결과는 뭐.. 조금 나아진 정도네요

 

신 2성과 신 3성 2체를 뽑았습니다.

 

 

 

풍속성의 3성 힐러 다이아나

 

그다지 눈에 띄는 능력치는 아니군요

 

 

 

얼핏 유르에가 떠오르는 외모의 수속성 3성 카렌

 

흠, 역시 이번에도 파티에 넣을 유닛을 얻기 실패했습니다.

 

 

크흡, 우울한 소식은 잠시 접어두겠습니다.

 

유르에에 이어서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 된 진화 개방 해당 유닛은 바로

 

'환상감(幻感)의 숲과 상냥한 전신(戦神)'

 

의 유닛 라이언과 스- 입니다!

 

스-의 경우에는 힐러로서 유능하다는 평이 있기에 엘레오노르를 쓰기 전

수속성 파티에 넣어두느라 레벨 50을 채워 놓았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개방되어있는 메달 던젼의 그라니아 제우스를 잡으면

 

 

뙇!!

 

단 한 번 만에 스-가 4성으로 진화했습니다!

 

3체 회복 정도면 역시 쓸만한 유닛이나 저는 이미 엘레오노르가 있기에 캐릭터 창고에 박아두기로 합니다~

 

 

다음은 궁수 라이언 차례입니다.

 

성격좋은 저 얼굴이 진화하면 과연 어떻게 바뀔까 기대기대

 

 

...더 바보같아졌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말로 개미 한마리 못 죽일 것 같은 유닛입니다.

 

 

 

순서대로라면 다음 진화 개방은

 

'새벽의 왕과 붙잡힌 신부' 의 스티토와 리이리이군요!

 

특히나 리이리의 4성 진화 모습을 기대하면서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소식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