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신 유닛 입성!

by KaNonx카논 2015. 7. 14.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신 유닛 입성!

 

메르크 스로리아 근황 입니다!

 

3성 루스티와 2성 유르에의 진화가 드디어 풀렸습니다!

 

유르에를 파티에 끼워넣고 중간보스방을 딱 한번 돌았는데 바로 유르에가 진화를 해 주는군요!

 

3성 루스티는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이번엔 패스..;;

 

매번 마음에 드는 유닛들이 등장하면 새로운 파티를 다시 찌고싶은 욕망에 휩싸이지만

 

정작 주력파티도 허약한지라 매번 라인업만 해보고 실전에서의 응용은 해보지도 못하고 있네요 ㅠㅠ

 

 

2만골 10연차 근황입니다!

 

메달 유닛을 빼고서 4성은 작년 4월 암속성 힐러 재스퍼가 나와 준 것 이래로 처음 4성이 떴네요!!

 

 

부케를 무기로 유닛 1체 힐링을 해 주는 수속성 엘레오노르 입니다~!

 

엘레오노르는 다단 힐을 한다고 하는데... 한번 주력팟에 재스퍼를 빼고 넣어볼까 하는 중입니다.

 

화속성 힐러는 어째서 이렇게 찾기가 어려운지....;;; ㅠㅠ

 

 

출신국가 가챠 이벤트가 실시중입니다!

 

이번에는 왕국과 과자의 나라 가챠입니다만, 두말하면 무엇하리! 제 위시는 유벤스님 입죠!

 

마침 출첵으로 얻어놓은 다이야가 은근 쌓여 있군요

 

이참에 그냥 한번 돌려보겠습니다.

 

데굴데굴...

 

 

 

4 단챠 결과 이런일이...!! 엘레오노르가 나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또 한번 4성 득이라니..!?

 

다이야 4 차 중 4성 1체 3성 1체 나머지 2성 2체면 꽤 잘나왔군요..

 

이번에도 물먹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이제야 좀 운이 트이려나

 

그러고 보니 새로운 3, 4성 전부 과자의 나라 출신이군요

 

 

광속성 화이트 밀

 

그러고 보니 얘도 힐러야?!

 

때아니게 힐러가 이렇게 많이 나오다니...;;; 하기사 광속성 힐러는 아직 없었으니까요

 

투덜거리면 벌받아요 ㅋㅋㅋ

 

 

화속성 퐁퐁

 

호오호오 2정의 권총으로 적 2체를 신나게 두들겨 잡을 모양이군요 이쁩니다~!

 

하아... 정작 바라마지 않던 유벤스님은 보이지 않았지만,

 

오히려 5성이 당첨되었다면 메르크 스토리아가 드디어 미쳐돌아간다고 생각했을 겁니다.. ㅋㅋㅋ

 

 

그렇게 해서 새롭게 라인업 해본 광속성 파티입니다.

 

전위라기도 후위라기도 애매한 리치의 류나류나를 필두로

 

마법사 코요이와 류슈

 

궁수 아네모네

 

힐러 화이트 밀

 

5 유닛 전부 올 후위 팟으로 하려고 마음먹었었습니다만

 

역시 출력이 나쁘면 한 순간에 게임오바가 되는게 시간문제라 ㅋㅋㅋㅋㅋ

 

 

수속성 파티의 전위는 로렌과 뉴토

 

거너 마리아와 마법의 베르단디

 

힐러의 엘레오노르

 

주력파티와도 광속성 파티와도 다르게 육성만 제대로 한다면 전위들은 빵빵해서 잘 견뎌 줄 것 같네요

 

 

마지막 암속성 파티

 

탈 3성이라고 불리우는 레이토스와 요정 이벤트의 메넬라이아 전위로

 

궁수 반과 역시 탈 3성급의 뷔스파

 

힐러 재스퍼 파티입니다.

 

흠....;;;; 주력인 5성 모르셔를 포기하기만 하면 속성별 파티는 제대로 라인업이 되게되는군요...ㄷㄷ

 

내가 앓느니 죽지.. ㅋㅋㅋㅋ

 

-

 

그러고 보니 유르에 다음으로는 스우와 라이언의 진화가 예정된건가요?!

 

상냥한 전신 이벤트는 제가 메르크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60% 달성률을 기록한 이벤트라 정이 가긴하는군요~!

 

4성이 된 스우와 3성의 라이언,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하며 오늘 메르크 포스팅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