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하늘바라기

by KaNonx카논 2015. 8. 17.
반응형

 

 

 인스타그램, 하늘바라기

 

오늘도 오늘도 변함없이 화창한 하늘의 대구입니다. 한번 빗방울이 세차게 내리고 나니 많이 덥지는 않습니다.

 

순풍이 불어와서 시원시원하네요! 

 

순진무구한 구름이 유유자적 하늘을 나는 17일의 월요일, 학교에서 바라본 하늘입니다.

 

 

햇살이 너무 강핵서 렌즈만 들이대고 찍어버렸는데 꽤 아릅답게 나왔네요^^*

 

좀 더 태양이 가운데에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 시점에서 갑자기 추적추적 빗방울이 떨어져서 얼른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매번 지나치던 일상적인 표지판이었는데

 

남들보다 빠른 걸음을 걷는 저에게 잠시 쉬어가라는 듯 넌지시 말을 건네는 표지판

 

허둥지둥 걷는 바쁜 사람들 속에서 좀 더 여유를 갖고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은

 

이렇게 일상에서 살짜기 눈 돌린 곳에 있었네요^^*

 

 

회를 먹으러 다녀와서 찍은 밑반찬과 집에서 구워먹은 소고기입니다!

 

구운 꽁치를 보고있자니 맛있는 녀석들(?)에서 가르쳐 준 꽁치 살 한번에 바르는 방법이 떠오르더군요!

 

저는 그다지 구운생선을 좋아하진 않지만 한 두입쯤은 괜찮지요 ㅎㅎ

 

마침 여름감기 때문에 목이 아파 끙끙고 있을때에 소고기는 중요한 영양 보급원입니다^

 

소고기를 먹고 한 번에 여름감기가 떨어졌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