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포켓몬 셔플

포켓몬 셔플 일지, 고오스 잡았다! 레시라무는 어렵군요

by KaNonx카논 2016. 2. 14.
반응형

 

 

 

포켓몬 셔플 일지, 고오스 잡았다! 레시라무는 어렵군요

 

 

아직도(?!) 메가 입치트에서 고생고생 중인 카논입니다... 이럴수가 일주일이 넘도록 막힐줄이야 ㅠㅠ

 

얼른 메인 스테이지를 뚫고 팬텀까지 도달하고 싶지만 마음처럼 되지가 않네요 ㅠㅠ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와중에 이벤트나 엑스트라에는 꾸준히 도전중입니다.

 

쉐이미 스카이폼은 정말 딱 1초 남기고 못 잡는 경우가 허다해서 암이 발병할 것 같고

 

레시라무는 아직 저한테 많이 무리일것 같아서 조용히 웃으면서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엑스트라 스테이지쪽은 확실히 만만해진 것 같습니다!

 

1기 스타팅의 최종진화형과 나무킹을 잡으니 이젠 망나뇽까지 잡게 되었네요

 

역시 10%라면 메-- 스토리아에 비하면 혜자혜자스러운 퍼센테이지죠 ㅋㅋㅋ

 

고오스는 고오스를 3칸씩 맞투어 없애서 겁주기를 건 후에 잡아야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더군요

 

..10번 정도 턴 오버한 후에야 깨달았습니다 ㅋㅋ

 

우선은 고오스를 맞추어 겁주기를 건 후 고오스를 두들겨 패도록 합시다!

 

다음에 제가 노리는건 전설의 새 썬더!

 

이게이게 메가 야도란으로 하면 은근히 콤보도 많이 올라가서 10초 남기고 잡을 수가 있겠더군요^^

 

나머지 파이어와 프리져는 배리어를 한 줄씩 거는것에 비해 비교적 손쉬우니 후닥닥 잡아버리고 끝내버리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