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42 나른한 월요일의 일상

by KaNonx카논 2016. 5. 24.
반응형

 

일본 워홀 D+42 나른한 월요일의 일상

 

오하요~! 출근하는 날 입니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고 퇴근한 날입니다.

 

아니?! 눈 한 번 깜박하니 퇴근해버렸어?!

 

긴시쵸 차 위에서 졸고있던 냥냥이가 눈을 뜨고 인사해주네요!

 

계속 식빵이나 구워주렴!!

 

 

헛!! jr선 내에 서몬즈 보드 광고가 붙었군요!

 

구글 플레이 카드를 사서 과금을 하면 보너스를 준다는거 같은데

 

그냥 스위트 호크 몇 체랑 잘 해봤자 5성 스작 유닛이더구먼유 ㅠㅜ

 

별건 없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점심은 불고기랑 고로케랑 정말 맛난걸 많이많이 먹었기에 저녁은 간단하게 피자(210엔)랑

 

6개들이 닭꼬지로 때웁니다.

 

피자가 치즈만 올라가있어서그런지 맛이 하나도 없었어요...

 

정말 치즈맛만 나서 싱겁기가 하늘을 찔렀습디다..

 

이제 일주일만 있으면 월급날이네요!

 

이번 달 야칭은 신주쿠 레오팔레스 사무소에 직접 내야하구

 

야칭 + 생활비 하면 -7만엔이니까... 딱 반절은 남길 수 있겠네요!

 

기다려라 가챠 머신...!! 내가 마구마구 뽑아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