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65 전기/보험료, 아마존 두번째 택배

by KaNonx카논 2016. 6. 15.
반응형

 

일본 워킹홀리데이 D+65 전기/보험료, 아마존 두번째 택배

 

보람찬 수요일!

 

중국에서 돌아오신 직원분이 요렇게 상하이에서 사오신 월병과 세모난 상자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월병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부농부농한 상자 안에는 사탕이 잔뜩!

 

언제나 받고만 있는 것 같아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ㅜ

 

일단 아침도 부실하게 먹었으니 냠냠~!

 

 

아, 그리고 내 정보력은 세븐일레븐 아르바이트 보다 빠르다!

 

트위터에서 오늘부터 세븐일레븐 X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이벤트를 하는걸 캐치하고

 

점심시간에 당장 세븐일레븐으로 뛰어가 이벤트 안하냐고 물었습니다 ㅋㅋㅋ

 

알바생 왈, 이벤트가 오늘부터긴 한데 이렇게 진열도 하기전에 뛰어오는 사람은 첨봤다고 ㅋㅋㅋ

 

2016/06/15 - 세븐일레븐 x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이벤트 진행중!

 

그래서 일단 과자 두 개 더 사고 미도리야 이즈쿠 키홀더 받았습니다^^*

 

다음에는 우라라카 받을까나~

 

집에 가는 것도 혼자! 오늘은 쉽게 감상에 젖을 수 있는 날이네요!

 

그리고 고대하던 냥이 터치 타임!!

 

어제는 그렇게 냥펀치를 맞고 풀이 죽어 있었는데

 

오늘 요 녀석은 다행히 절 거부하지 않네요

 

 

어유어유 귀여운것!!

 

근데 카메라 좀 봐주면 안되겠니 ㅠㅜㅠ ㅋㅋ

 

 

에잇! 기분이다!

 

오늘 저녁은 오리진 벤또집에서 도시락이나 사먹자!!

 

해서 421엔 짜리 고기 덮밥을 사 왔습니다^^* 냠냠

 

 

아, 또 집에 불청객이 와 있군요

 

전기세를 납부하라고 합니다.

 

이걸로 납부는 할 수 없으니, 일종의 경고장 같은거죠

 

이만큼 납부해야하니 통장 잘 관리해 두라고 크헤헤헤헤... 같은 느낌?

 

 

어라, 그리고 또 새로운 유형의 불청객이 와 계시네요

 

요건 건강보험료인가봅니다.

 

마침 회사 누나께서 2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건보료가 나온다고 하던데

 

오늘 나올줄이야..

 

기본적으로 저렇게 1년치를 다 몰아서 낼 수도 있고 한 달 한 달 따로따로 낼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얼마 안하는데 내는게 좋습니다.

 

사람일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요

 

 

아, 두번째로 시킨 아마존의 남자 포즈집이 왔습니다.

 

슬슬 취미생활인 그림으로다시 돌아가 보려고요,

 

제가 제일 부족한 점이 포즈인데, 아무래도 이미지를 찾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큰맘먹고 질러버렸습니다 (1,700엔 정도?)

 

 

요긴 후쿠오카 산 옥수수!!

 

물론 이것도 직원 분께 받은겁니다! 설탕, 소금넣고 물에 보글보글 쪄먹으니 존맛!

 

오늘 저녁은 도시락하고 옥수수로 꽉꽉 채워넣었네요 ㅎㅎ

 

-

 

반응형

댓글